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주부의 일상은

삼시세끼를 어떻게 해결하느냐

그 문제로 고민하는

극한 직업입니다

ㅜ^ㅜ

 

 

한끼라도 대충 때우고 싶은 마음 !!

하지만 외식비도 너무 비싸고

해먹기는 귀찮고 ~

 

 

그래서 저도 모르게

CU 편의점을 박차고 들어가서

이것저것 집어 들어서

귀가 했어요 ~

 

 

 

 

 

☆편의점☆CU 편의점에서 저녁먹거리 쇼핑 !!

 

 

 

CU 편의점에서 구입한

저녁 먹거리들 소개할게요 ~

 

 

우선 삼각김밥은

통햄김치/참치마요

두개가 붙어 있는거 두개

가격은 1500원

 

그리고 불고기 김밥

1800원

 

컵라면은

사리곰탕과 김치 왕뚜껑

 

사리곰탕은 1100원 왕뚜껑은 1000원

 

편의점에서 사는거 치고 마트라 크게 차이가 없네요

 

 

그리고 자이언트 떡볶이

2000원

 

이렇게 구입을 했어요

 

총 금액은 8900원

 

요즘 김밥 한줄에 2000원씩 하니까

컵라면 사면 비슷한 가격인데

그냥 다양하게 먹고 싶어서

편의점에서 사먹었어요 ~

 

 

 

 

http://tmembership.tworld.co.kr/web/html/coupon/CtgListMain.jsp?PAGE_UCD=43

 

 

 

 

거기서 T멤버십 할인 받아서

400원 할인받았어요

어쩐지 생각보다 할인 못받았다 했더니

포인트 사용이 등급별로 나눠졌더라고요

 

흥 !!

 

 

 

 

 

☆편의점☆CU 편의점에서 저녁먹거리 쇼핑 !!

 

 

 

 

자이언트 떡볶이는 두번째 사먹는 건데

먹는 방법은

 

1. 용기에 떡과 소스를 넣어요

 

2. 따뜻한 물을 표시된 선까지 부어요

저는 전기포트에 끓여서 넣었어요

 

 

3. 전자렌지에 3분 30초 돌려요

뚜껑은 꽉 덮지 말고

살짝 얹어서 넣어주세요

 

 

 

저는 뜨거운 물을 넣어서

3분만에 조리 완료 !!

 

 

 

 

☆편의점☆CU 편의점에서 저녁먹거리 쇼핑 !!

 

 

 

떡과 소스를 넣은 모습이예요

선까지 물을 붓고 돌리면

국물 떡볶이가 됩니다 ~

 

여기에 김밥을 담가 먹으면

맛있어요 ~

 

 

신랑이 생각보다 양도 많고

든든하다고 하네요

다양하게 먹는 것도 좋고요 ~

 

 

대신 재활용쓰레기가

엄청 나온다는 점 !!

 

 

 

이렇게 또 한고비를 넘겼습니다

 

 

모든 주부님들 !!

사랑하고 존경해주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