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명절연휴를 맞이하여

저에게 주는 작은 선물

그동안 먹고 싶어도 가격이 부담스러워 먹지 못한

대전 맛집 지족동에 위치한 이모찌!!

생과일이 들어간 찹쌀떡을 파는 곳인데요

개당 2000원 !!

한입에 쏘옥 넣으면 사라지는

이모찌 찹쌀떡 ~

명절인데

사치 좀 부려봤어요 ~

 

 

●대전 맛집●이모찌(크림치즈딸기찹쌀떡)●

 

맞은편에 있는 마트를 매일매일 가는데

갈때마다 언제 먹어보나

생각하고 또 생각하다가

드디어 !!

사러 들어갔지요 ~

설레었어요 ~

 

 

●대전 맛집●이모찌(크림치즈딸기찹쌀떡)●

 

저희 집에서 걸어서 3분? 5분? 정도의 거리에 있는데요

게시판에 이벤트가 있더라고요

네이버 블로그 말고

티스토리도 해주시면 참으로 좋으련만 !!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번 도전해보세요 ~

 

 

●대전 맛집●이모찌(크림치즈딸기찹쌀떡)●

 

가게 앞에 이 사진을 보면서

진짜 먹어보고 싶다고 생각했어요

상상만 해도 맛있는 맛!!

방부제나 유화제도 들어 있지 않고

매일매일 만들어서 바로 소모하신다니

믿을만 하지요?

그래서 가격이 비싸지는 거 같아요 ~

 

●대전 맛집●이모찌(크림치즈딸기찹쌀떡)●

 

이모찌에 문을 열고 들어간 순간

여기가 과일모찌 파는 곳인지

피규어를 파는 곳인지 헷갈리더라고요

아이언맨과 무한도전 피규어

나노블럭등을 같이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요기 이모찌 가게 옆에 바로 이런 피규어샵이 있어요

이모찌 드시러 오면서

피규어샵도 구경하시면 좋을 듯 !!

 

 

●대전 맛집●이모찌(크림치즈딸기찹쌀떡)●

 

나노블럭도 보이고

원피스도 보이고

아이언맨도 보이고

무한도전 피규어에

도라에몽까지 ~

뭔가 신선한 풍경 ~

여기 진짜 과일모찌집인가요

ㅋㅋㅋ

 

●대전 맛집●이모찌(크림치즈딸기찹쌀떡)●

 

이모찌라는 이름의 비밀 !!

름을 모찌었어요

너무 맛있어서...

ㅋㅋㅋ

 

넘 귀엽네요 ~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은 장소입니다 ~

 

●대전 맛집●이모찌(크림치즈딸기찹쌀떡)●

 

자 드디어 과일모찌 발견 !!

종류는

그린키위/바나나/포도/파인애플/감귤/딸기/크림치즈딸기

이렇게 되겠습니다 ~

바로 뒤가 이모찌 사장님이 과일모찌를 만드시는 주방

제가 먹고 싶던 크림치즈딸기는

아직 만들지 못하셔서

예약을 하고 찾으러 오라고 하시더라고요

두개 사는데..예약해도 되는건가요?

했더니

네~괜찮습니다~몇시에 오시겠어요?

라고 하시더라고요

 

사장님 ... 맘에 .. 들었....ㅋ

 

 

●대전 맛집●이모찌(크림치즈딸기찹쌀떡)●

 

오후 한시로 예약하고

한시에 다시 물건을 가지러 갔지요

두근두근

세근세근

 

 

●대전 맛집●이모찌(크림치즈딸기찹쌀떡)●

 

이게 바로 크림치즈딸기찹쌀떡!!

떡이 안으로 색이 다 비취네요!!

한입거리지만...

예쁘게 잘라서 우아하게 먹어보겠습니다 !!

 

 

●대전 맛집●이모찌(크림치즈딸기찹쌀떡)●

 

꺄봉 ~~

비쥬얼 너무 좋지요!!!

딸기 왕 커요

팥도 들어있고

크림치즈 들어 있는건지 ..

할튼 넘 예뻐요 !!

 

 

●대전 맛집●이모찌(크림치즈딸기찹쌀떡)●

 

딸기 막 신선함을 뽑냅니다 !!

반으로 잘라 입에 넣어보니 ~

딸기 엄청 맛있어요 ~

과즙이 줄줄줄 나오면서

상큼 달콤 하면서

팥이 적당하게 달달하고

크림치즈맛이 느껴지면서

찹쌀떡이 쫄깃함서

 

이런 느낌이 3초안에 끝나고

사라집니다

제 뱃속으로 ...

 

처음 한개는 반으로 잘라서 먹었는데

나머지 하나는 그냥 한입에 쏘옥 넣어 먹었어요

더 식감이 확 오면서 맛있는 듯 !!

 

 

자주는 비싸서 못드시더라도

진짜 한번쯤 드셔보시면

디저트가 주는 행복함에

나빴던 기분도 좋아질듯 해요 ~

 

 

설날에 너무 과식하지 마시고요

남은 시간 가족들과 좋은 시간 보내시고

대전 맛집 이모찌에서 맛있는 과일모찌도 드셔보시구요 ~

 

 

그럼 좋은밤 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