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뭔가 건강한 음식이 땡길때

나물이 먹고 싶을때

가는 곳이 있는데요

집에서 걸어서 3분거리

대전 맛집 거저울 곤드레 돌솥밥입니다~

 

●대전 맛집●거저울 곤드레 돌솥밥●

 

노은/지족동에 곤드레 돌솥밥을 하는 곳이

몇 곳 더 있는데요

저는 가깝기도 하고

처음 가본 집이 여기라서 여기만 가게 되네요

 

날도 춥고 나물도 먹고 싶고

속이 편하면서 건강해지는 외식을 하고 싶어

저녁을 먹으러 갔습니다 ~

 

 

●대전 맛집●거저울 곤드레 돌솥밥●

 

거저울 곤드레밥 메뉴입니다~

기본 2인이상이구요

1인당 만원입니다

가격이 좀 올랐어요 ~

 

곤드레밥 말고는 다른건 먹어보지 못해서~

화학조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음식도 재활용하지 않네요~

 

 

●대전 맛집●거저울 곤드레 돌솥밥●

 

들어가시면 다 좌식테이블이고

이렇게 그릇과 뜨거운 보리차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릇이 네개있는데요

두개는 곤드레 돌솥밥을 담아 먹고

나머지 두개는 누룽지를 담아 먹어요

돌솥밥을 하기 때문에

예약을 하고 가시면 빨리 드실 수 있고

안그러면 좀 기다리셔야돼요~

 

점심때는 손님이 많아서 예약하시는게 좋아요 ~

 

 

●대전 맛집●거저울 곤드레 돌솥밥●

 

곤드레 돌솥밥에는 곤드레/감자/표고버섯/대추가 들어가 있고

각종 나물들과

뚝불/뭔지잘모르는찌개/청국장

이렇게 나옵니다~

나물이나 찌개들은 양을 조금씩해서

남기지 않도록 나오는데요

더 달라고 하시면 주시니까

걱정말고 팍팍 드시면 돼요 ~

밥 비벼먹을 간장도 나오고요~

 

저희는 청국장 두번먹었어요

완전 맛있어요 !!

 

 

●대전 맛집●거저울 곤드레 돌솥밥●

 

밥을 직접 퍼서 주시는데

그 뒤에 누룽지가 남아서

물어 부어 두었다가

밥 다 드시고 드시면 돼요 ~

누룽지 정말 맛있어요 ~

 

그리고 단호박식혜도 주셔서

입가심으로 좋네요

 

진짜 반찬 깨끗하게 비우고

청국장도 두그릇 비우고 집에 왔어요

속도 편안하고

건강해지는 맛 !!

 

 

여러분도 곤드레 돌솥밥 드셔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