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저녁식사

다들 맛있게 하셨나요 ~

 

 

저는 밥은 맛있게 먹었는데

신랑 혼자 콘아이스크림 먹어서

엄청 약이 오릅니다

 

물론 제가

목상태가 좋지 못한 관계로

찬 음식을 많이 안먹지만

 

 

 

왠지

억울하자나요 ?

 

ㅋㅋㅋㅋ

 

 

 

그래서 먹을 수 없는 디저트를

사진으로 대신 하렵니다

 

 

 

☆디저트☆딸기 케이크와 설빙

 

 

어느날 갑자기

뜬금없이 케이크 한조각을 사온 남편

 

 

이게 뭐냐고 하니까

자기가 회사 근처 카페에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나도 먹어보라고 사왔다는 거예요

 

 

크억 !!!!

 

오늘도 혼자 아이스크림 먹은 남편이

이럴 때가 일년에 한번정도 있습니다

ㅋㅋㅋ

 

 

 

근데 맛이 있을 수 밖에 없어요

 

딸기 케이크

층층이 딸기가 쌓여 있으니까요

 

 

진짜 신선한 딸기맛

가득가득한 맛있는 케이크였어요

 

 

봄에 딱 어울리는 디저트죠 !!!

 

 

 

 

☆디저트☆딸기 케이크와 설빙

 

 

다음은 너무나 유명한

설빙의 빙수들 ~

 

 

제가 목이 자주 아픈 편이라

찬음식은 되도록 피해 먹는데요

 

설빙 빙수를 가끔씩 사 먹었어요

 

메뉴도 다양하고

맛있어서

이 빙수 먹으려고

뜨거운 물과 번갈아서 먹었어요

 

ㅋㅋㅋ

 

 

위에 사진은

망고빙수 입니다 ~

망고는 언제 먹어도 맛나요 !!

 

신랑과 저의

첫 설빙 빙수 망고빙수 ~

 

 

 

☆디저트☆딸기 케이크와 설빙

 

그 다음엔

망고치즈빙수를 먹었어요

 

저기 치즈케이크

잘라져서 올라가 있는데

 

그것만 계속 골라 먹었어요

 

너무 너무 맛있지용 ~

 

 

제일 좋아하는 빙수입니다 !!

 

 

 

☆디저트☆딸기 케이크와 설빙

 

마지막으로는

베리빙수딸기 찹쌀떡 입니다 ~

 

 

스토리베리/라즈베리/블루베리

모두모두 좋아하는데요

빙수로 먹어도 맛있어요

 

 

저는 찹쌀떡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데

딸기가 올라간

딸기 찹쌀떡을 설빙에서 팔길래

한번 먹어봤어요

 

 

역시 딸기랑 먹으니까

찹쌀떡이 한결 맛있더라고요

 

 

 

오늘 디저트는

사진을 보며 먹은셈 하려고요

ㅋㅋㅋ

 

 

 

담에 진짜로

맛있는 디저트를 먹으러

가야겠어요 !!

 

 

 

 

다들 즐거운 저녁식사 되시고

즐거운 저녁식간 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