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어요

*이삭토스트*가격인상 !!

goodgood 2017. 3. 3. 19:38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토스트나 샌드위치도

되도록 집에서 해먹었는데

오랜만에 토스트가 먹고 싶어서

이삭토스트를 방문했습니다

 

 

 

 

 

토스트를 야식으로 먹고 싶은데

늦게까지 열려있지 않기도 하고

일요일도 영업을 하지 않아서

먹고 싶어도 먹질 못할때도 있었는데

 

 

 

아예 저녁 대용으로

먹으려고 일찍 방문했습니다

 

 

 

*이삭토스트*가격인상 !!

 

 

근데 !!

가격이 올랐네요 ....

역시 나날이 오르는 물가를 실감 !!

 

밖에 있는 메뉴판을

보고 있었는데

안으로 들어와서

보라고 하시더군요

밖에 아직 메뉴판 교체를 못하셨대요

 

 

 

*이삭토스트*가격인상 !!

 

얼마씩 오른건지 기억이 없네요

대략 300~500원정도 오른 느낌인데

계란값이 오르기도 했었고

요즘 물가가 자꾸 올라

그럴 수 있겠다 싶지만 ...

 

앞으론 집에서 저렴하게 만들어 먹어야지

라고 생각했습니다

 

 

 

*이삭토스트*가격인상 !!

 

 

삭토스트의 음료가격인데

음료는 오른건지 아닌지

잘 모르겠네요

 

 

 

*이삭토스트*가격인상 !!

 

 

처음보는 메뉴들이라

사진으로 남겨봤어요

매운돈까스토스트

돈까스가 2장들어있대요

매운맛 조절도 가능한듯 !

 

일본에서 파는 카츠샌드(돈까스샌드위치)가

문득 떠오릅니다

 

옆에는 핫치킨/불갈비/새우 MVP 토스트인데요

한번도 안먹어본거네요

 

맨날 햄스페셜만 먹어서 ...

ㅋㅋㅋ

 

 

 

*이삭토스트*가격인상 !!

 

이번에 이삭토스트 갔을때

베이글로 만드는 토스트도 파는걸 알았어요

사가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크림치즈가 유행인지

크림치즈가 들어간 토스트도 있네요

 

개인적으로

맘스터치 리샐버거에 익숙치 않은 맛에

먹고 싶지는 않습니다만

 

메뉴개발은 역시 중요한듯 !

 

하지만 저는 여전히

이삭토스트를 먹은 이래

오직 하나 !!

햄스페셜만 먹습니다

ㅋㅋㅋ

 

 

 

 

*이삭토스트*가격인상 !!

 

토스트 사고 여기 저기 돌아다녀서

다 식어버리긴 했지만

전 식은것도 잘 먹어서

상관없었어요

 

주문한 햄스페셜을 냠냠 할 시간 !!

 

 

 

*이삭토스트*가격인상 !!

 

 

잘 아시겠지만

햄/계란/양배추/치즈/피클

이렇게 들어있어요

저는 이게 그냥 젤 맛있는거 같아요

 

배고파서 금새 먹었습니다

 

그냥 사다먹으니까

편하긴 한데

가격은 만만치 않아서

 

앞으로는 조금 부지런 떨어서

집에서 해먹는 걸로!!

 

 

다들 불금에 맛난거 많이 드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