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어요

☆대만여행☆대만과자☆

goodgood 2017. 1. 24. 21:53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시댁식구분들이 대만으로

패키지여행을 다녀오셨는데요

같이 가지 못한 저희를 위해서

선물을 어머님편으로 보내셨어요~

 

 

☆대만여행☆대만과자☆

 

처음에는 이게 뭔가 했는데요

과일을 절여서 만든 간식이더라고요

위 사진은 토마토를 설탕에 절인건데요

아직 먹어보지 못해서 맛은 모르지만

달달 할거 같은 느낌 ~

 

☆대만여행☆대만과자☆

 

중국어는 모르지만

한자와 사진을 조합해 알아맞추고 있는데요

위에 사진은 특대포도건이라고 적혀잇네요

포도를 건조시킨 건데요

처음에는 푸룬인지 알았어요

ㅋㅋㅋ

 

 

☆대만여행☆대만과자☆

 

이것은!! 이것은!!

제가 젤젤 좋아하는 망고젤리 ~

대만이 망고로 유명한건

이미 꽃보다 할배를 통해서 유명한데요~

아 기대기대 !!

 

 

☆대만여행☆대만과자☆

 

종이 포장으로 되어 있어요

근데 만져보니 말캉말캉

종이포장만 되었나봐요 ~

 

 

☆대만여행☆대만과자☆

 

종이포장 뜯자마자

망고젤리 즙이 주르륵 !!!

한입에 넣었는데

완전 짱 !! 맛있어요 ㅋㅋㅋ

 

 

 

☆대만여행☆대만과자☆

 

이건 과자인데요

흑설탕맛 과자입니다 ~

과자가 바삭하고 약간 탄듯한 맛이 나면서

안에 있는 쨈?시럽?이 매우 딱딱하게 굳어있는데

바로 흑설탕인거 같더라고요

바삭바삭하고 달콤한게 맛있어요

 

 

어머님이 대만여행 다녀오셔서 힐링도 되고

여행가기전 고민거리도 생각이 안나서 좋으셨다고 하네요

저희 부부도 기회가 되면 가보고 싶어요~

 

근데 물가는 비싼듯 하여 못갈거 같은 ... ㅋㅋㅋ

 

그럼 좋은 밤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