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전 유성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저는 대학다닐때 친구들과 패밀리 레스토랑을 자주 갔었어요 ~

돈이 많아서 간건 아니고 ! 친한 친구들끼리 생일쿠폰도 쓰고 이리저리 돈을 모아서 가는 재미가 있었답니다 ~ 

그리고 알바하는 친구들이 알바비 받으면 조금 더 돈을 내주곤 했었죠 ~ 

빕스는 비싸서 엄두를 못내고 늘 아웃백을 갔었는데 

진짜 오랜만에 추억의 아웃백을 신랑과 다녀오게 되었네요 ㅋㅋㅋㅋ

때는 대전으로 이사하던 날 ! 너무 지치고 피곤한 저를 위해 신랑이 엄청 크게 ㅋㅋㅋ 썼죠 ! 

 

대전 유성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진짜 오랜만에 아웃백을 간거라 ㅋㅋㅋ 낯설기까지 하더라고요 ~ 

부시맨 빵에 감격이 ㅜㅜ ㅋㅋㅋ 저거 부시맨 빵이라고 부르는거 맞죠 ? 저는 그렇게 불렀는데요 ㅋㅋㅋ 

할튼 저 빵은 정말 너무 맛있어요 !! 

학생때는 엄두도 못내던 에이드를 각각 시켜서 먹다니 ㅋㅋㅋ 성공한 기분이였답니다 ~ 

너무 오래가기도 하고 대학때는 시켜먹어본적 없는 스테이크를 시키려니 뭘 시켜야 할지 모르겠더라고요 ! 

주문을 받으러 오신 분께 메뉴를 추천받아서 블랙라벨 커플세트를 시키게 되었습니다 ~ 

제 기억으로는 립아이 스테이크에 쉬림프, 가나쉬로 버섯과 토마토가 나온 메뉴가 하나, 아라비아따 파스타 하나, 스프2개, 에이드 2잔, 커피 2잔 으로 구성된 메뉴였습니다 

사진을 보고 기억을 더듬어 보았어요 ~ 가격은 10만원정도 하는데 아웃백 멥버쉽 가입하고 kt멤버쉽 할인까지 받아서 2-3만원 할인받아 먹었던거 같습니다 ! 

대전 유성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우선 양은 정말 충분했습니다 ! 저희 부부가 배부르게 먹었으면 양은 보장된겁니다 ㅋㅋㅋㅋ 

스테이크 ... 말해 뭐하나요 ... 너무 맛있어요 !!!!!! 

새우도 완전 맛있고 토마토도 맛있고 버섯도 맛있었어요 !!! 완전 맛있었어요 !!!! 

그리고 파스타도 새우가 가득 들어가고 파스타 먹기 직전에 치즈를 솔솔 갈아서 뿌려주시니 너무너 맛있더라고요 !!!! 

진짜 오랜만에 입이 호강을 했어요 ~ 삼겹살만 먹어도 황송한데 소고기 스테이크라니 ~ 

이런 메뉴는 정말 특별한 날 마음 먹고 먹어야 된다고 저는 생각해서 ㅋㅋㅋ 특별했답니다 ~ 

여러분도 진짜 특별한 날에 좋은 사람과 드시면 좋을 거 같아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