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종 만나고쪽갈비-매운갈비찜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아침 저녁으로는 쌀쌀한데 아직도 낮에는 덥네요 !

점점 봄과 가을이 사라지고 여름과 겨울만 길어지는거 같아요 ~ 

이럴때 건강 잘 챙기시기 바래요 ~ 감기 걸리지 않게요 ~ 

 


저의 지인 중에 맛있는 맛집을 잘 공유해주시는 분이 있는데요 ~ 

그 분이 소개해준 맛집 중에 저와 신랑이 정말 좋아했던 세종 맛집을 공유합니다 ~ 

이름은 만나고 쪽갈비 ! 배부장찌개와 함께 운영하는 곳이더라고요 ~ 

도담점에서 주문해서 먹었고 매운 갈비찜은 배달비 포함 29000원이였던거 같아요 ~ 

둘이 먹기에 배부른 양입니다 ㅋㅋㅋ 

 

출처:네이버지도

요기요에서는 이용이 안되고요 배달의 민족에서는 주문 가능합니다 ~ 

만나고 쪽갈비라고 검색하시면 나오고요 배부장찌개와 함께 하는 곳이라고 설명이 뜹니다 ~ 

참고하세요 ~ 

 

세종 만나고쪽갈비-매운갈비찜

주문해서 일찍 도착했는데 신랑 퇴근이 생각보다 늦어져서 갈비찜 당면이 다 불었어요 ㅜㅜ 

근데 맛에는 문제가 없었습니다~ 오히려 당면이 불어서 양이 엄청 많아져서 너무 배불렀습니다 ~ 

매운갈비찜은 비조리로 오는데 저희 집은 완전히 조리해서 보내달라고 합니다 ~ 

그리고 매운 맛도 정하시면 되는데 저희는 처음에 시켜 먹었을때 너무 매워서 그 다음부터는 안맵게 해달라고 했어요 ~

매운거 좋아하시면 맵게 해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 

 

세종 만나고쪽갈비-매운갈비찜

매운 맛을 중화시켜줄 콩나물무침과 어묵볶음, 김치, 김이 함께 옵니다 

저는 남은 국물에 반찬들을 다 잘라서 넣고 볶음밥을 해먹었어요 ㅋㅋㅋ

볶음밥 해드시는거 추천이예요~~ 

세종 만나고쪽갈비-매운갈비찜

 

쪽갈비 자체가 저렴하지 않은데 매운 갈비찜으로 먹으니까 부드럽고 양도 많고 당면도 들어가고 버섯, 떡도 들어가서 푸짐해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 

추천해주신 지인분은 4인 가족이 드셨다는데 저희 집은 대식가라 딱 2인분이더라고요 ㅋㅋㅋㅋ 

고기가 먹고 싶은 날 ! 매운게 땡기는 날 ! 만나고 쪽갈비의 매운 갈비찜 추천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