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빅스타피자 반반(페페로니&콤비네이션)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다들 즐거운 휴일 보내고 계신가요 !

어느새 2021년도 마무리가 되어 가는거 같습니다 ~ 

한해 한해 시간이 너무 빨리가고 조금 무섭기도 한데요 !

그래도 내년에는 후회없는 한해가 되도록 열심히 살아가보려요 ^^

 


일요일이 되면 주부는 자꾸만 밥을 하기 싫고 ... ㅋㅋㅋ 편하게 해결하고 싶어지지요 ~ 

오랜만에 피자가 먹고 싶어서 양이 푸짐한 빅스타피자로 주문을 해 보았답니다 ~ 

피자가 너무커서 디자인을 채우기가 어렵다고 하네요 ㅋㅋㅋ 

저는 하얀 상자도 마음에 드는데 말이죵 ~ 

빅스타피자 반반(페페로니&콤비네이션)

구성은 아주아주 심플합니다 ~ 

콤비네이션 반, 페페로니 반으로 구성된 빅스타 피자가 상자에 담겨서 오고요 

갈릭소스, 핫소스, 디핑소스, 피클이 도착했답니다 ~ 

저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좋았어요 ㅋㅋㅋㅋ 

 

빅스타피자 반반(페페로니&콤비네이션)

 

한 손에 들기에도 벅찬 사이즈!! 너무 좋아요 ~

하지만 저와 신랑은 ( 특히 신랑) 문제 없이 먹을 수 있는 양이랄까요 ㅋㅋㅋㅋ 

신랑은 콤비네이션이 맛있다고 하고 저는 페페로니가 맛있었어요 ! 

심플 is best 라더니 !! 정말 페페로니 피자에 흠뻑 빠져버렸답니다 ㅋㅋㅋ 

원래 냉동피자를 저렴하게 구입해서 먹곤 했는데 이렇게 한번씩 직접 시켜서 먹느니 것도 재미가 있는거 같아요 ~ 

사진보니까 또 먹고 싶어지네요 ~

맛있는 휴일 ! 즐거운 휴일 보내세용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