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GS25; 대게딱지장, 청양참치마요 / CU; 세이면 잔치국수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다들 즐거운 휴일 보내고 계신가요 ! 

저는 신랑과 아침에 해장국 먹고 장도 보고 들어왔답니다 ㅋㅋㅋ 

역시 일요일은 외식을 해줘야지용 ㅋㅋㅋ 

밥하기 싫고 대충 먹고 싶을때 ~ 요즘 편의점 음식이 잘 되어 있어서 이용하면 좋은데요 ! 

메뉴 추천해드릴게요 ~ 


 

GS25; 대게딱지장, 청양참치마요 / CU; 세이면 잔치국수

 

우선 편의점은 개인적으로  GS25와 CU를 선호하는 편입니다 

맛이 괜찮고 제품도 다양하고 ~ 저는 두 편의점이 제일 낫더라고요 ! 

삼각김밥은 GS25제품을 좋아하는데요 ! 최애 삼각김밥 두 종류입니다 ~ 

붉은 대게딱지장, 참치마요인데요 ! 이번에 청양참치마요가 새롭게 나왔더라고요 ! 

대게딱지장 너무 좋아하는데 요즘에는 보기 어려워서 슬퍼요 ㅜㅜ 삼각김밥으로 만족해야죵 ... 

그리고 참치마요는 The love ! 근데 청양고추가 들어가니까 매콤하게 느끼한 맛까지 잡아줘서 진짜 추천 !!!!!! 

 

GS25; 대게딱지장, 청양참치마요 / CU; 세이면 잔치국수
GS25; 대게딱지장, 청양참치마요 / CU; 세이면 잔치국수
GS25; 대게딱지장, 청양참치마요 / CU; 세이면 잔치국수

 

다음은 CU에서 구입한 세이면 잔치국수입니다 ~ 

라면이 먹기 싫어서 선택한 메뉴입니다 ~ 

면이 촉촉한 상태로 진공포장되어 있어요 ~ 

그래서 컵라면 용기에 조리하지 않고 일반 면용기에 넣고 뜨거운 물을 부어서 뚜껑 덮었다가 먹었답니다 ~ 

라면이 지겨워질때 한번씩 별미로 즐기시면 좋을 듯 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