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어요

대전 리틀 하노이 목원대점

goodgood 2022. 1. 30. 11:54

대전 리틀 하노이 목원대점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어느새 2022년도 한달이 넘어갑니다 ~ 

이제 곧 설날인데 다들 새로운 한해를 한번 더 맞이하게 되네요 ~ 

다시 한번 올해 목표 되새기면서 시작하는 설날이 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은 저희 부부가 좋아하는 쌀국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 

세종에 있을때는 배달의 쌀국수를 엄청 애용했는데요 ~ 이사오고 나니 다시 맛집을 찾아야 하는 상황이 되었네요 ~ 

쌀국수는 소화도 잘 되고 외식하는 기분이 들어서 좋더라고요 ㅋㅋㅋㅋ 

이번에 먹어본 쌀국수는 목원대에 있는 리틀하노이입니다 ~ 

배달앱을 통해서 주문해봤는데요 맛이 괜찮더라고요 양도 푸짐하고요 ~ 

 

대전 리틀 하노이 목원대점

저희 부부가 좋아하는 메뉴 ! 분짜입니다 ~ 

저와 신랑 모두가 좋아하는 메뉴라 항상 주문하게 되는 메뉴인데 

양이 정말 푸짐했어요 ~ 고기도 맛있고 야채도 많이 들어있고요 ~ 

소스도 맛이 괜찮더라고요 ! 왼쪽은 소스 붓기 전이고 오른쪽은 소스를 부은 후랍니다 ~ 

잘 섞어서 먹어주면 새콤하면서 입맛 당기는 분짜가 됩니다 ~ 

대전 리틀 하노이 목원대점

 

다음은 신랑이 먹는 파인애플 볶음밥과 저와 신랑이 좋아하는 짜조입니다 ~ 

저희 부부가 2인분만 시켜 본적이 없어요 ㅋㅋㅋㅋ 개인 메뉴 하나씩 시키고 공통메뉴를 더 시키는데요 ~ 

파인애플 볶음밥은 신랑이 먹는 개인 메뉴이고 분짜와 짜조는 같이 먹는 공통 메뉴입니다 ~ 

짜조는 너무 맛있는거 같아요 !!! 만드는 방법을 배워서 해 먹고 싶을정도랍니다 ~ 

 

대전 리틀 하노이 목원대점

마지막은 저희 메뉴! 매운양지쌀국수입니다 ! 

신랑은 국물있는 쌀국수를 잘 못먹어요 ~ 뭔가 특유의 향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 

저는 시원하고 뜨끈한게 좋던데 ~~~ 

고기가 듬뿍 들어가서 푸짐했어요 ~ 국물을 따로 담아서 불지 않게 배달해주시더라고요 ~ 

쌀국수를 꼭 주기적으로 먹고 싶어지는 메뉴입니다 ! 

리틀 하노이의 메뉴들 맛 괜찮고요 양이 정말 푸짐합니다 ~ 

저희 부부가 먹는데 엄청 힘들정도면 진짜 푸짐한 양이예요 ~ 

 매운양지쌀국수 6900원, 하노이분짜+짜조 13900원, 파인애플볶음밥 6500원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