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제품 비비고 소고기고추장비빔 유수면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다들 즐거운 휴일 보내셨나요 ? 

이제는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 


저는 한달에 한번 비비고 만두를 종류별로 구매해서 냉동실에 쟁여놓습니다

워낙 만두를 좋아하기도 하고 비비고만 먹어서요 ㅋㅋㅋ 

11번가에서 저렴하게 주문해서 항상 쟁여 먹는데 ~ 요 근래에 비비고를 주문하면 증정으로 신제품을 주시더라고요 !

비비고 소고기고추장비빔 유수면비비고 들기름 간장 비빔 유수면입니다 ~ 

들기름 간장 비빔 유수면은 제가 먹기만하고 사진을 안찍어서 너무 아쉽네요 ! 

 

신제품 비비고 소고기고추장비빔 유수면

처음에는 유수면이라는 이름 자체가 너무 낯설어서 뭔가 했는데 흐르는 물(유수)에 바로 풀어서 먹는 초 간단 레시피 ! 

완전 신세계였다고 할까요 ~~~~ 

어떤 면이든지 끓이는 것이 기본인데 이젠 끓이지 않고 먹을 수 있다니 너무 획기적이였어요 !

먹는 방법은 냉동되어 있는 면과 야채 고명을 따뜻한 물에 40초 차가운 물에 20초 정도 풀어지도록 녹여 주고

들어 있는 소스를 비벼서 먹기만 하면 된다는 것이지요 !! 

 

신제품 비비고 소고기고추장비빔 유수면

2인분이 포장되어 있는데 1인분씩 따로 조리를 했습니다 ~ 

커피포트에 물을 데워서 면에 부어주니 면과 고명이 사르르 녹으면서 딱 먹기 좋은 상태가 되더라고요 !

너무 너무 신기했어요 ㅋㅋㅋ 

비비고 소고기고추장비빔 유수면과 비비고 들기름 간장 비빔 유수면 둘다 먹어보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소고기 고추장 비빔이 더 입맛에 맞더라고요 ~ 근데 들기름 간장 비빔 유수면은 아침 대용으로 자극적이지 않고 단편해서 좋았어요 !

진짜 만사 귀찮을때 완전 추천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