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종 고운동 몰튼버터(molten butter)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여유로운 휴일 보내고 계신가요 ?

저는 이제 곧 이사를 앞두고 있어서 끝없이 집을 정리하고 하다보니 어수선하네요 ~

이제 더위가 물러가고 가을이 찾아왔네요 ! 

가을은 짧으니 놓치지 마시고 마음껏 가을의 정취를 느끼시기 바랍니다 ~ 


 

오늘은 저희 동네에 새롭게 생긴 빵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생긴지는 오래 됐는데 이제야 포스팅을 하네요 ! 

저랑 신랑은 탄수화물중독이라서 빵도 너무 좋아하는데요 ~ (자중하려고 노력중입니다 ㅜㅜ)

엄청 예쁜 가게가 생겨서 산책 겸 구경을 가게 되었네요 ~ 

 

세종 고운동 몰튼버터(molten butter)

사진에서도 느껴지시겠지만 ~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지요 ! 

처음에는 빵집인줄 몰랐어요 ~ 외관이 눈에 띄여서 기웃기웃 했더니 빵집이더라고요 ~ 

제가 찍은 입구는 도로변과 반대편으로 있는 출입구 입니다 

빵 종류도 많고 너무너무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기분이 업 ! 되더라고요 ~ 

 

세종 고운동 몰튼버터(molten butter)

 

구경만 하려고 했지만 ㅋㅋㅋ 그냥 나올 수 없죠 ~ 

가격이 조금 있는 편이라 먹고 싶은거 딱 3가지만 골라서 나왔어요 ~ 

나올때는 도로변 입구로 나왔어요 ~ 

 

세종 고운동 몰튼버터(molten butter)

먹고 싶은 욕구를 꾹 참아가면서 집에 도착했습니다 

저는 초코 크로아상, 멜론빵, 그리고 핫도그를 사왔어요 ~ 

초코 크로아상과 멜론빵은 저의 취향이고 핫도그는 신랑의 취향입니다 ~ 

신랑이 퇴근할때까지 참을 수 없어서 먼저 멜론빵만 제가 시식을 해보았습니다 ㅋㅋㅋㅋ 

 

세종 고운동 몰튼버터(molten butter)

멜론빵을 되도록 빨리 먹으라고 안내를 해주시던데 그 이유는 멜론빵 안에 크림때문인거 같아요 

멜론빵은 진짜 엄청엄청 달달합니다 ~ 단걸 좋아하지만 진짜 상상 이상으로 달달 ;;; 

조금만 안달았으면 진짜 너무 맛있었을거 같은데 ㅜㅜ 

신랑이 퇴근하고나서는 같이 초코크로아상과 핫도그를 반반 나눠먹었는데요 

단짠의 환상조화였어요 ㅋㅋㅋㅋ 초코크로아상과 핫도그 함께 드시는걸 추천합니다 

멜론빵은 너무 달아서 호불호가 갈릴거 같네요 ! 

이사가기 전에 다시 한번 사 먹고 싶네요 사진을 보니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