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지현 카레_티아시아카레_치킨마크니커리 & 게살 푸팟퐁커리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이제 뜨거운 여름이 지나가고 가을 장마가 찾아왔네요 ~ 

밤에는 서늘해지고 낮에는 더운 늦여름이자 초가을날씨 ! 

이럴때 감기도 조심하시고 건강 잘 챙기시기 바랍니다 ~ 

 


인도에서 왔니 ~ 태국에서 왔니 ~ 맛이 달라 ~ 향이 달라 ~ 

가사가 맞는지 모르겠지만 ㅋㅋㅋㅋ 전지현님이 광고하는 티아시아 카레 ~ 

저는 인도커리도 태국커리도 커리는 다 좋아하는 1인으로써 새로운 카레의 등장은 즐겁습니다 ~ 

집앞 마트에 티아시아 카레가 들어오고 1+1 세일까지 해서 신나는 마음으로 사왔지요 !! 

 

전지현 카레_티아시아카레_치킨마크니커리 & 게살 푸팟퐁커리

 

종류가 네종류정도 있었던거 같은데 저는 치킨 마크니 커리게살 풋팡퐁 커리를 골랐습니다 ~ 

무난하고 맛있기 때문이지요 !! 

저는 가게에서 먹는 그대로의 맛을 엄청 기대하면서 먹었어요 ! 

 

전지현 카레_티아시아카레_치킨마크니커리 & 게살 푸팟퐁커리

 

티아시아 커리를 드실때에는 꼭 데워서 드시기 바랍니다 ~ 그대로 섭취하는거 보다 따뜻하게 데워서 드시면 더 맛있어요 ~ 

노란색 커리가 풋팡퐁 커리이고 맨 오른쪽이 치킨 마크니 커리입니다 ~ 

확실히 우리가 일반적으로 먹는 카레와 맛이 다릅니다 ~ 향까지는 ;; 그리 강하지 않아서 ~ 

풋팡퐁 커리는 무난한 맛인데 게살이 느껴지거나 보이지는 않는거 같아요 ;; 제가 못찾는걸까요 ~ 

저는 개인적으로 치킨 마크니 커리가 더 맛있었어요 ~ 부드럽고 제가 좋아하는 딱 그 맛 ! 

새로운 맛에 도전하고 싶다면 추천해드립니다 ~ 향이 강하지 않고 한국인 입맛에 잘 맞아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