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어요

달달한 오이-샤인오이(GS25)

goodgood 2021. 8. 8. 20:43

달달한 오이-샤인오이(GS25)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입추가 와서 그런가요 ~ 오늘 날이 많이 선선해졌더라고요 ~ 

저녁에는 에어컨 없이도 시원하게 잘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 

이 더위가 끝나길 바라면서도 아쉬운 기분이 드는건 왜인지 ^^

다들 남은 여름을 열심히 누리시기 바랍니다 ! 

 


지금은 많이들 알고 계시는 샤인 머스켓 ! 처음 등장때는 대한민국이 떠들썩했지요 ~ 

그 뒤로 토망고, 스테비아 토마토, 단마토라고 불리우는 달달한 토마토가 또 한번 대한민국을 흔들어놨었지요 ㅋㅋㅋ 

그런데 여러분 알고 계신가요 ? 샤인 오이가 있다는 사실 ㅋㅋㅋㅋㅋ 

GS25에서 발견한 신기한 제품인데 여러분께 소개해드리고 싶어서요 ㅋㅋㅋㅋ 

 

달달한 오이-샤인오이(GS25)

 

처음에 우연히 발견했을때 놀라움을 금치 못했어요 !

샤인 오이가 있다는 것도 충격이고 오이를 달달하게 만들었다는것도 충격 ㅋㅋㅋㅋ 

하지만 호기심을 불러오는 제품이랄까요 ! 결국 구매해서 먹어봤습니다 ~ 

 

달달한 오이-샤인오이(GS25)

 

피클오이처럼 생긴 오이 네개가 들어 있습니다 겉보기에는 엄청 평범합니다 ! 

그런데 먹어보니 ㅋㅋㅋ 진짜 달아요 ㅋㅋㅋ 설탕같은 단맛이 나는 오이예요 ~ 

오이 향이 좀 덜난다고 해야 하나요 ... 먹은지 오래되서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 

시원하게 해서 목마를때 먹으면 갈증도 해소되고 달달해서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 

그러나 오이가 단맛이 난다는 것에 호불호가 갈릴거 같다는 생각도 들어요 ~ 

신기하지만 구하기 어렵고 또 사먹을지 알 수 없는 샤인오이 ~ 였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