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벅스 스트로베리 딜라이트 요거트 & 블루베리 케이크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오늘 휴일 잘 보내셨나요 ?

뭔가 바람은 많이 부는데 더워진 날씨네요 ! 

이제 장마가 오고 더워질 일만 남은거 같아요 ! 

다들 건강 잘 챙기시고요 ~ 

 


 

한동안 저희 부부는 지인에게 받은 선물, 그리고 쇼핑하고 난 뒤 사은품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굉장히 많은 상태였습니다 ~ 

그래서 줄곧 같이 스타벅스를 가게 되었는데 ! 

드디어 남은 모든 기프티콘과 포인트를 모아서 한방에 썼습니다 ! 

날씨가 더우니 시원한 음료로 바꾸고 달달한 케이크도 주문했지요 ! 

 

스타벅스 스트로베리 딜라이트 요거트 & 블루베리 케이크

 

음료는 스트로베리 딜라이트 요거트로 주문했어요 ! 

요거트 종류를 좋아하는데 가능한게 이거 하나더라고요 ~ 

저는 톨 사이즈, 신랑은 그란데 사이즈로 주문했습니다 ~ 

달달한 딸기청이 들어있는 시원한 요거트 넘 맛있었어요 ~ 

 

스타벅스 스트로베리 딜라이트 요거트 & 블루베리 케이크
스타벅스 스트로베리 딜라이트 요거트 & 블루베리 케이크

 

그리고 블루베리 케이크도 주문했습니다 ~ 

위에 블루베리가 진짜 많이 올라가 있어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 

다만 겉에 있는 과자가 잘 부서지는 반면에 안쪽은 잘 짤리지 않아서 엄청 부스러지며 먹었답니다 

먹기 조금 어려운 제품이예요 ㅜㅜ 엄청 주변이 더러워져요 ;;;; 

그래도 맛은 초 달달 완전 맛있어요 !! 

이날 당 엄청 충전했습니다 !! 그 결과 지금 살이 오른거 같은 기분 ㅜㅜ 

덥다고 차가운거 많이 드시지 마시고 디저트도 많이 드시면 아니되옵니다 ! 

뭐든지 기분좋게 적당히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