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BAF 바프 아몬드... H는 묵음이예요 ㅋㅋㅋ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다들 즐거운 휴일 보내셨나요 ?

지난 주는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이 있어서 휴가도 많이 다녀오시고 가족들과 시간을 많이 보내셨을거 같아요 ~

새로운 한 주에도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들 많이 만드시길 바랍니다 ! 

 


저는 유일하게 좋아하는 견과류가 아몬드입니다 ~ 

원래 목이 간질거려서 견과류 먹으면 기침나고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아몬드는 좋아해요 ~

우연히 지인을 통해서 맛보게 된 바프 아몬드가 맛있어서 여러 종류를 먹어보았답니다 ! 

 

HBAF 바프 아몬드... H는 묵음이예요 ㅋㅋㅋ

 

저는 편의점에서 구입해서 먹었는데 슈퍼에서 파는건 용량이 커서 부담스럽더라고요 ~ 

편의점에는 40g짜리라서 부담이 없고 가격은 2000원이라 가격적으로도 괜찮은거 같아요 ~ 

처음 먹어본 바프 아몬드는 카라멜 솔티드 아몬드 앤 프레첼, 쿠키 앤 크림, 군옥수수 맛 이였습니다 

 

HBAF 바프 아몬드... H는 묵음이예요 ㅋㅋㅋ
HBAF 바프 아몬드... H는 묵음이예요 ㅋㅋㅋ

 

쿠키 앤 크림을 결국 제가 안먹고 다른 분 드셔보라고 드려서 맛을 모르겠어요 ;;; ㅋㅋㅋ

군옥수수 맛과 카라멜 솔티드 아몬드 앤 프레첼만 맛 보았는데 

저의 취향 저격은 카라멜 솔티드 아몬드 앤 프레첼이였습니다 ! 지금도 또 먹고 싶어 지네요 ~

달달하면서 짭짤하면서 너무너무 맛있어요 !! 강추 !! 

그리고 군옥수수맛도 맛있었는데 문제는 옥수수 알갱이가 너무 딱딱해서 이가 약한 저는 위험했어요 ㅜㅜ 

이 건강에 자신 있는 분들만 조심해서 드시길 !! 

 

HBAF 바프 아몬드... H는 묵음이예요 ㅋㅋㅋ

 

바프 아몬드에 꽂혀서 두번째 구매를 했는데 이번에는 인절미 아몬드와 마늘빵 아몬드를 구매해봤습니다 

근데 인절미 아몬드도 다른 분을 드렸나봐요 ;;; 사진도 없고 맛의 기억도 없네요 ㅜㅜ 

마늘빵 아몬드는 맛있었는데 너무 짰습니다 

결국 다 못먹었어요 ㅜㅜ 너무 짜서요 

결국 저의 취향 저격은 카라멜 솔티드 아몬드 앤 프레첼이고 이것만 재 구매 의사가 있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