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스타드 스위트 골드 & 오리온 초코파이 해피베리쇼콜라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요즘 왜 그렇게 달달한게 땡기는지 ! 왜 그렇게 자꾸 뭐가 먹고 싶은지요 !! 

저희 신랑도 저랑 마찬가지인가봐요 ㅋㅋㅋ 

갑자기 지인을 만나고 돌아올때 과자를 한아름 사서 오네요 ~ 

카스타드 스위트 골드와 오리온 초코파이 해피베리쇼콜라가 맛있다고 추천받았대요 ㅋㅋㅋㅋ 

 

카스타드 스위트 골드 & 오리온 초코파이 해피베리쇼콜라
카스타드 스위트 골드 & 오리온 초코파이 해피베리쇼콜라
카스타드 스위트 골드 & 오리온 초코파이 해피베리쇼콜라
카스타드 스위트 골드 & 오리온 초코파이 해피베리쇼콜라

 

초코파이는 거의 잘 안먹고 거의 몽쉘을 더 자주 사 먹는데 이번에 나온 해피베리쇼콜라가 맛있다고 다들 강추 하더라고요 ~ 

안에 달달한 쨈이 있어서 그런지 몇배는 달콤하더라고요 ~ 아마도 초코맛인듯해요 ! 베리맛은 아니였어요 !  

신랑이 맛있다고 잘 먹더라고요 ~ 

초코파이의 새로운 변신 ~ 나쁘지 않네요 !

그런데 저는 몽쉘이 더 좋아요 ㅋㅋㅋ 쏘리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