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종 아름동 인더키친_점심특선_목살스테이크샐러드와 수제왕돈까스샐러드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어제 오늘 비가 와서 쌀쌀해지네요 ~ 

이럴때 다들 감기 조심하셔야 합니다 !! 

이제 피기 시작하는 봄꽃들이 다 안떨어지기만을 바라고 있어요 ~ 

 


처음 세종으로 이사오고 아는 지인이 맛도 괜찮고 양도 많다고 소개해준 곳이 있었는데 

그곳이 바로 오늘 소개해 드릴 세종 아름동에 위치한 인더키친입니다 ~ 

2년이 다 되어 가는 지금에서야 가게 되었네요 ! 

 

세종 아름동 인더키친_점심특선_목살스테이크샐러드와 수제왕돈까스샐러드

 

1층에 연안식당이 있고 그 건물 7층에 인더키친이 있습니다 ~ 

연안식당도 가보고 싶었는데 점심시간이라 너무 붐벼서 인더키친을 선택했습니다 ~ 

공간이 넓기도 하고 가족단위로 오시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 

 

세종 아름동 인더키친_점심특선_목살스테이크샐러드와 수제왕돈까스샐러드
세종 아름동 인더키친_점심특선_목살스테이크샐러드와 수제왕돈까스샐러드

 

메뉴가 여러가지라 커플 세트로 먹을지 단품으로 먹을지 엄청 고민했어요 ~ 

그러다가 점심특선으로 먹기로 하고 저는 목살스테이크샐러드

신랑은 수제왕돈가스샐러드를 주문했습니다 ~ 

그리고 신랑이 좋아하는 청포도 에이드도 한잔 시켰습니다 ~ 

 

세종 아름동 인더키친_점심특선_목살스테이크샐러드와 수제왕돈까스샐러드

 

먼저 상큼한 청포도 에이드부터 나왔습니다 ~ 

달달하고 상큼하고 너무 맛있더라고요 ! 

느끼함을 날려주는 에이드 같이 드시는걸 추천해요 ㅋㅋㅋㅋ 

 

세종 아름동 인더키친_점심특선_목살스테이크샐러드와 수제왕돈까스샐러드

 

왼쪽에 있는 메뉴가 신랑이 주문한 수제왕돈까스샐러드이고 오른쪽이 제가 주문한 목살스테이크샐러드입니다 ~ 

양으로는 신랑 메뉴가 단연 좋더라고요 배부르게 잘 먹기도 하고 맛도 나쁘지 않고요 !

제가 주문한 메뉴는 우선 맛은 너무 좋습니다 ~ 고기를 먹는 기분이 정말 좋았어요 !

다만 양은 적어요 ㅜㅜ 이거 먹고 너무 배고팠어요 ~ 

아마도 ... 제가 위대(胃大)한 사람이라 그런가봐요 ㅜㅜ ㅋㅋㅋㅋㅋ 

추가로 하나 더 시킬까 하다가 친구가 보내준 스타벅스 쿠폰에 디저트도 두개나 포함되어 있어서

그냥 1인 1메뉴로 끝내고 나왔습니다 ! 

 

다음에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어요 ~ 양 많고 맛도 좋은 메뉴로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