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른씨 연어_ 연어회, 연어구이_ 11번가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오늘은 날씨가 좋은 휴일이네요 ! 어제 아침에 눈이 내려서 조금 걱정했는데 !! 

다들 편안하고 좋은 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

남은 시간 맛있는 거 드시고 즐겁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작년에 12월 질리도록 연어를 먹어보고 싶어서 주문했던 연어후기를 올릴려고 합니다 ~ 

여러분은 연어 좋아하시나요 ?

저는 원래 연어가 무슨 맛인지 몰랐어요 

최근에 들어서 훈제 연어 샐러드가 맛있다고 생각했고 

연어초밥, 연어회, 연어구이가 맛있다고 생각해서 먹고 있답니다 ~ 

이렇게 맛을 알았을때 질리도록 먹어보고 싶어서 세일 찬스를 놓치지 않고 11번가에서 주문했지요 ~ 

브랜드는 바른씨 연어입니다 ~ 

 

바른씨 연어_ 연어회, 연어구이_ 11번가
바른씨 연어_ 연어회, 연어구이_ 11번가

 

스트로폼 가득 도착한 바른씨 연어 ~ 구성을 하나하나 소개해드리자면 ! 

먼저 연어구이에 어울리는 어니언 드레싱, 연어회 먹을때 필요한 생와사비와 간장소스, 그리고 연어의 물기를 제거할 페이퍼가 들어 있었어요 ~ 

어니언 드레싱은 너무 조금이라 아쉽더라고요 하나 더 넣어주심 좋겠어요 ! 

 

바른씨 연어_ 연어회, 연어구이_ 11번가
바른씨 연어_ 연어회, 연어구이_ 11번가

 

위에 있는 네 덩이의 연어는 꼬리 부분으로 구이용입니다 

양이 보기에도 많아 보이지요 ?

하나만 먹어도 배가 꽉 찹니다 !! 

그리고 아래 두덩이는 연어회로 먹을 뱃살입니다 

엄청 꼬소하더라고요 !! 

 

 

바른씨 연어_ 연어회, 연어구이_ 11번가

 

이렇게 모아놓고 보니 양이 꽤 됩니다 

뱃살부위 200g 두팩에 10900원, 구이용 꼬리 부위는 200g 두팩에 11800원이였습니다 (구이용은 총 네팩을 구매했어요)

근데 쿠폰을 사용하고 포인트 사용해서 2만원대에 저렴하게 구매한걸로 기억합니다 ~ 

 

바른씨 연어_ 연어회, 연어구이_ 11번가

 

도착할날 두툼하게 뱃살을 썰어서 회로 먹었어요 ~ 

생와사비 맛있고 간장소스는 아주 진한 맛이였어요 ~ 

추가로 락교를 구매해서 같이 먹었는데 넘 맛있었어요 ~ 

 

바른씨 연어_ 연어회, 연어구이_ 11번가

 

아침 메뉴로 에어프라이기에 연어 꼬리를 구워서 먹었는데요 

소금과 후추를 뿌려서 간해서 먹었는데 맛있더라고요 담백하고 든든했어요 ~ 

생 레몬이 있어서 반개를 짜서 먹었더니 또 새로운 맛이었습니다 ~ 

진짜 원없이 배부르게 연어를 먹어보니 당분간 안 먹고 싶더라고요 ㅋㅋㅋ 

여러분도 몸에 좋고 맛도 좋은 연어 가족들하고 드셔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