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파리바게뜨 딸기페어 _ 빅볼 & 맘모스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화요일에는 눈보라가 치더니 어제부터는 정말 너무 따뜻하네요 ! 

봄이 오려고 하는지 바람도 많이 불고요 ~ 

다들 이럴때 감기 조심하셔야 합니다 ^^

 


오늘은 조금 늦은 감이 있지만 파리바게뜨 딸기페어 제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이제 곧 끝나고 신제품이 나올거 같아요 ~ 

지난 1월부터 시작된 딸기페어는 딸기를 이용한 신제품이 출시되었는데요 

저도 여러 블로그를 돌아보다가 맛있을 거 같이 먹어보았답니다 

 

파리바게뜨 딸기페어 _ 빅볼 & 맘모스

 

저는 딸기 빅볼과 딸기 맘모스 두가지를 먹어보았어요 ~ 

사진이 좀 어두운데 진짜 모양도 예쁘고 뭔가 설레임이 있었답니다 !! 

 

파리바게뜨 딸기페어 _ 빅볼 & 맘모스
파리바게뜨 딸기페어 _ 빅볼 & 맘모스

 

먼저 딸기 맘모스입니다 ~ 맘모스빵 어릴때 많이 먹었는데 이름만으로 추억이 돋네요 ㅋㅋㅋ 

안에 반쪽짜리 딸기 세개가 들어가 있고 크림과 딸기잼이 발라져 있어요 ~ 

딸기 양이 아쉽다는 평이 많았는데 저는 만족했습니다 ~ 

딸기쨈과 크림의 조화도 좋고 빵도 맛있었어요 ~ 

집에서 맘모스빵 사서 만들어 먹는 것도 괜찮을거 같아요 ~ 

 

파리바게뜨 딸기페어 _ 빅볼 & 맘모스
파리바게뜨 딸기페어 _ 빅볼 & 맘모스
파리바게뜨 딸기페어 _ 빅볼 & 맘모스

 

다음은 딸기 빅볼입니다 ~ 

맨 위에 딸기가 올라가 있고 안에는 크림과 딸기잼으로 채워져있어요 ~ 

빵이 부드럽고 넘 맛있었어요 ~ 맘모스와는 또 다른 느낌이였답니다 ! 

맛있는 디저트를 먹는 기분이였어요 ! 이거야 말로 딸기가 반반씩 밖에 없어서 아쉬웠어요 ~ 

빵 자체는 맛있으니 딸기를 사다가 추가해서 먹는 것도 방법일 듯 합니다 ! 

언제 끝날지 모르니 맛이 궁금하시면 얼른 ! 사드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