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종 고운동 단심가_짜장, 짬뽕, 탕수육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오늘 휴일 잘 보내셨나요 ?

어제 오늘 계속 흐리고 미세먼지도 심해서 오랜만에 공기청정기를 돌렸습니다 

내일은 해가 쨍쨍하게 비취는 맑은 날이 되기를 바래보네요 ~ 

 


 

저희 부부는 새롭게 생기는 가게를 꼭 가보고 먹어보는데 

우연히 발견한 새로 생긴 중국요리집에서 자주 배달을 시켜 먹고 있습니다 ~ 

이름은 '단심가' 이고 세종에 두 곳이 있더라고요 

저희는 집근처 '단심가'에서만 먹어봤고 배달은 가락마을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 

 

세종 고운동 단심가_짜장, 짬뽕, 탕수육

 

신랑이 늘 먹는 짬뽕입니다 ~ 

양이 진짜 푸짐하죠 ? 해물도 있고 고기도 있고 면도 다른 곳보다 맛있더라고요 

이건 맨 처음 오픈하고 얼마 안되었을때인데 신경써서 많이 보내주신거 같더라고요 

지금은 이정도로 푸짐하진 않아요 ㅋㅋㅋ 그래도 맛은 똑같습니다 ~ 

 

세종 고운동 단심가_짜장, 짬뽕, 탕수육

 

저는 늘 짜장면을 먹습니다 저희 부부의 변하지 않는 메뉴 선택입니다 

여기는 메추리알을 하나 올려 주시는데 전 그게 넘 좋더라고요 

계란, 메추리알 다 좋아해서 주면 좋아요 ㅋㅋㅋㅋ 

짜장도 맛있습니다 ~ 

 

세종 고운동 단심가_짜장, 짬뽕, 탕수육

 

단심가에서 최고로 추천할 메뉴는 탕수육입니다 

저희 부부는 세트 2번을 시켰는데 짜장 2 + 탕수육이 오는 메뉴입니다 

가격은 19000원이고 짜장대신 짬뽕으로 바꾸면 2천원 추가됩니다  

튀김옷이 얇고 고기가 아주 큼직하게 튀겨져 나옵니다 그건 변하지 않더라고요 !! 

단심가에서는 탕수육을 시키면 진짜 고기 먹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 

저희 부부는 집근처에 시켜먹을만한 좋은 식당이 생겨서 기뻐요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