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종 배달의 쌀국수 ! 해물쌀국수, 분짜, 새우볶음밥, 짜조, 새우롤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요즘에는 날씨도 너무 춥고 눈도 자주오고 외출도 어렵고 ! 정말 낙이 별로 없는거 같아요 ! 

그래서 자꾸 먹는 걸로 기분 전환을 하게 되는데요 ! 

저희 부부는 뭔가 중요한 일이 끝나는 날 꼭 쌀국수를 먹게 되더라고요 ㅋㅋㅋ 

둘다 좋아하는 메뉴이고 속도 편해서요 ~ 많이 먹어도 괜찮거든요 ~ 

세종에 와서 바푸리포에서 먹는 건 포기를 했습니다... 맛이 ... 넘... 달라서 ㅜㅜ 

그래서 새롭게 발견한 맛집에서 자주 먹고 있는데요 !! 

바로바로바로 ~~~~ 배달의 쌀국수입니다 ! 

매장에서 드시는 분은 본 적이 없는데 아마 배달 위주로 하시는거 같아요 ! 

예전에는 금방 왔는데 많은 분들이 맛집인걸 아셨는지 요즘은 늦게 오네요 ㅜㅜ 

그렇다고 저만 아는 비밀로 할 수 없으니까 ^^

 

 

세종 배달의 쌀국수 ! 해물쌀국수, 분짜, 새우볶음밥, 짜조, 새우롤
세종 배달의 쌀국수 ! 해물쌀국수, 분짜, 새우볶음밥, 짜조, 새우롤

 

우선 첫번째 메뉴는 해물 쌀국수입니다 ~ 

그동안 그냥 소고기 쌀국수만 먹었는데 왠지 새로운 맛을 먹고 싶어서 도전했습니다 !!

소고기 쌀국수보다 해물 쌀국수가 천원 더 비싸더라고요 ! 

근데 진짜 국물이 시원하고 해물도 많이 들어서 제값을 하는거 같아요 ! 

쌀국수의 새로운 면을 봤달까요 !! 또 먹고 싶네요 ~~ 

 

세종 배달의 쌀국수 ! 해물쌀국수, 분짜, 새우볶음밥, 짜조, 새우롤
세종 배달의 쌀국수 ! 해물쌀국수, 분짜, 새우볶음밥, 짜조, 새우롤

 

다음은 저와 신랑의 최애 메뉴 ! 분짜입니다 ~ 

분짜를 처음 먹었던 순간 운명이라고 느꼈죠 ㅋㅋㅋ 넘 맛있어서 ㅋㅋㅋㅋ 

어딜가나 분짜는 실패가 적어요 넘 맛있어요 !! 

양도 푸짐하고 !! 완전 추천메뉴입니다 ~ 

 

세종 배달의 쌀국수 ! 해물쌀국수, 분짜, 새우볶음밥, 짜조, 새우롤

 

다음은 신랑이 꼭 시키는 볶음밥인데요 ~ 

사진은 새우 볶음밥인데 파인애플 볶음밥도 맛있습니다 ~ 

뭔가 외국의 느낌은 없고 일반적인 볶음밥이라 호불호없이 드실 수 있어요 ! 

역시 한국인은 쌀을 먹어야 하나봐요 ㅋㅋㅋ

 

세종 배달의 쌀국수 ! 해물쌀국수, 분짜, 새우볶음밥, 짜조, 새우롤
세종 배달의 쌀국수 ! 해물쌀국수, 분짜, 새우볶음밥, 짜조, 새우롤

 

마지막 두가지 메뉴는 대식가 저희 부부의 소중한 곁들임 음식인 짜조와 새우롤입니다 ~ 

가격이 주메뉴 버금가지만 ... 안 먹을 수 없어요 ... 넘 맛있어요 ㅋㅋㅋ 

저희 신랑이 특히 이런 사이드 메뉴를 엄청 좋아해서 꼭 시켜 먹습니다 ~ 

집에서 만들어보고 싶은데 ... 게을러서 잘 안되네요 

다음에 도전하면 공유할게요 ㅋㅋㅋㅋ 

여러분도 새해에 건강하시고 맛난거 드시면서 힘내시기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