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스크림 역시 겨울에 먹어야 제맛 ! 죠크박 !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요즘 진짜 추운 겨울날씨인데요 

이런 날 이런 포스팅은 안어울리지만 ㅋㅋㅋ 그래도 올려봅니다 ~ 

엄청 추워지기 직전에 남편이랑 둘이 아이스크림에 꽂혀서 먹는 기간이 있었어요 ~

신랑은 워낙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데 저는 목 건강 때문에 거의 안먹거든요

근데 왜 그렇게 먹고 싶은건지 ㅜㅜ 

결국 기침이 나오기 시작해서 안먹고 있어요 ~ 

 

아이스크림 역시 겨울에 먹어야 제맛 ! 죠크박 !
아이스크림 역시 겨울에 먹어야 제맛 ! 죠크박 !

 

뭔가 상큼하고 시원한게 땡겨서 골라온 죠크박 ! 

죠스바 + 스크류바 + 수박바가 합쳐진 죠크박 ! 

무슨 맛일지 궁금하시죠 ㅋㅋㅋㅋ 

 

아이스크림 역시 겨울에 먹어야 제맛 ! 죠크박 !

 

생김새는 스크류바, 겉은 죠스바 색이고 안에는 죠스바랑 수박바가 반반 나뉘어진 맛이예요 ~ 

뭔가 어색하면서도 신기하고 맛은 다 나니까 ㅋㅋㅋㅋ 희안하죠 ?

요즘은 아이스크림도 진짜 아이디어 전쟁인듯 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