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파리바게트 메론빵, 구좌당근머핀, 초코머핀, 왕크림도넛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다들 휴일 잘 보내고 있으신가요 ?

저는 오늘 저녁 메뉴가 삼겹살이라 가슴이 설레이네요 ㅋㅋㅋ 

여러분도 저녁 맛있는거 드시고 휴일 잘 마무리 하시기 바래요 ~ 

 


 

오늘은 탄수화물중독 구구의 빵 소개가 있겠습니다 ! 

최근에 신랑이 빵을 엄청 선호하고 있어서 저도 덩달아 엄청 먹고 있는데요 

오래만에 동네 빵집이 아니라 파리바게트에서 새로운 빵을 사서 먹어봐써요 ! 

 

 파리바게트 메론빵, 구좌당근머핀, 초코머핀, 왕크림도넛

 

종류는 총 네가지입니다 ~ 

메론빵, 크림이 듬뿍 들어간 도넛, 구좌당근으로 만든 머핀, 초코가 사르르르 초코 머핀입니다 ! 

남편이 크림도넛을 고르고 제가 메론빵을 고르고 머핀이 먹고 싶어서 두가지 종류를 사서 반반 나눠먹기로 했답니다 ! 

 

파리바게트 메론빵, 구좌당근머핀, 초코머핀, 왕크림도넛
파리바게트 메론빵, 구좌당근머핀, 초코머핀, 왕크림도넛
파리바게트 메론빵, 구좌당근머핀, 초코머핀, 왕크림도넛

 

지금은 파리바게뜨에서 딸기제품들이 엄청 나오는데 

그 전에는 구좌당근으로 만든 조각케이크구좌당근으로 만든 머핀등 구좌당근으로 만든 제품이 꽤 있었어요 ~ 

그중에서도 저는 머핀이 제일 먹고 싶더라고요 ~ 

많이 달지 않고 맛있었어요 ! 

그래도 저는 초코가 들어간 머핀이 입맛에 더 맞았어요 ㅋㅋㅋ 

역시 초코사랑은 어디 가지 않네요 ㅋㅋㅋ 

 

파리바게트 메론빵, 구좌당근머핀, 초코머핀, 왕크림도넛
파리바게트 메론빵, 구좌당근머핀, 초코머핀, 왕크림도넛

 

크림도넛은 온전히 신랑이 다 먹고 저는 메론빵을 먹었답니다 ~ 

원래 메론빵이랑 소보로빵의 차이를 크게 못느끼는 경우가 많은데 

이건 속에 메론맛 크림까지 들어 있어서 진짜 메론빵 같은 느낌 ! 

저는 크림이 들어 있어서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 물론 갓 구운걸 먹는게 더 맛있긴 하지만요 ㅋㅋㅋ 

뚜레쥬르 메론빵이 맛있다고 소문이 났던데 그것도 먹어보고 싶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