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어요

떠먹는 불가리스, 또떠불

goodgood 2021. 1. 3. 18:47

떠먹는 불가리스, 또떠불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2021년에는 모든 분들에게 좋은 일만 가득한 한 해가 되시기 바랍니다 !! 

 


 

저희 부부는 요거트를 정말 좋아합니다 

신랑은 요거트의 힘을 빌려 생리현상을 원활하게 하고 ! 

저는 그냥 원래 좋아합니다 ㅋㅋㅋㅋ 

마시는 거, 떠 먹는거 가리지 않고 좋아하는데요 

특히 간식으로 좋아하는게 비요뜨 같은 요거트입니다 ~ 

먹는 재미가 있어서 후식으로 딱이지요 !! 

마트에 갔다가 불가리스에서 새로나온 제품이 있어서 사 먹어봤네요 ! 

 

떠먹는 불가리스, 또떠불
떠먹는 불가리스, 또떠불
떠먹는 불가리스, 또떠불

 

이름은 또떠불입니다 ~ 

또깍 접어 떠먹는 불가리스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 

2+1 행사를 하기도 하고 저렴해서 구매해서 먹어보았어요 ~ 

두가지 맛이 있는데 우선 첫번째는 눈꽃 초코 & 그래놀라입니다 ~ 

씹는 맛이 있고 많이 달지 않아요 ! 불가리스 요거트는 새콤한 맛이 특징이네요 ! 

저는 맛있었습니다 ~ 

 

 

떠먹는 불가리스, 또떠불
떠먹는 불가리스, 또떠불
떠먹는 불가리스, 또떠불

 

다음은 하트초코가 들어간 또떠블입니다 ~ 

사진이 많이 흔들려서 죄송해요 ㅋㅋㅋ 

약간 옛날에 팔던 고인돌 초코같은 느낌이랄까요 ㅋㅋㅋ 

좀 딱딱해서 제 취향은 아니였어요 ~ 

저는 눈꽃 초코 & 그래놀라가 더 입맛에 맞더라고요 !

기본적으로 토핑만 다를 뿐 불가리스 요거트 맛은 동일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