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겨울 한정판 ! 팔도 비빔면 & 어묵국물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저희 신랑은 밀가루 중독입니다 ~ 

요즘에는 매일매일 빵을 사드셔야 하고 라면, 짜장면, 짬뽕, 비빔국수를 매우매우 좋아합니다 

물론 저도 싫어하진 않죠 ! 전 탄수화물 중독이니까요 !!! ㅋㅋㅋㅋ 

근데 신랑이 꼭 추운 겨울에 비빔국수를 찾는 사람이예요 

저는 겨울에 찬거 먹으면 속이 안편해서 뜨끈한걸 먹어야 되는데 ㅜㅜ 

그래서 늘 어묵국을 끓여서 함께 먹곤 하는데요 ~ 

이번에도 어김없이 비빔국수가 먹고 싶다해서 마트를 가게 되었는데 눈에 팔도비빔면이 딱 ! 

간편하게 끝내고 싶어 팔도비빔면을 먹기로 결정했습니다 ~ 

 

 

겨울 한정판 ! 팔도 비빔면 & 어묵국물
겨울 한정판 ! 팔도 비빔면 & 어묵국물
겨울 한정판 ! 팔도 비빔면 & 어묵국물

 

저는 평상시보다 조금 비싼거 말고는 크게 달라진게 없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집에 와서 봉지를 딱 뜯었는데 어묵국물이 들어있다고 써져있는거죠 ! 

와 ~ 진짜 good idea !! 캠핑가서 이거 먹으면 대박이겠다 싶더라고요 ~ (아직 캠핑을 가본적은 없지만 ㅋㅋ)

그리고 혼자 사시는 분들은 이렇게 어묵국물 있으면 너무 편할거 같더라고요 ~ 

그냥 물 끓여서 붓기만 하면 되니 너무 간단하고 좋았어요 ! 

그래서 어묵국을 생략하고 어묵국물로 대신했답니다 !! 

 

겨울 한정판 ! 팔도 비빔면 & 어묵국물

 

비쥬얼이 나쁘지 않죠 ? 맛도 너무 괜찮았어요 ! 

비빔면 5개 끓여서 먹고 어묵국물은 두개씩 해서 물을 많이 부어 먹었습니다 ~ 

없으면 진짜 서운할뻔 !! 나름 파도 송송 썰어 들어가있고 기대 이상이네요 ~~ 

비빔면 사진은 없는데 골뱅이랑 깻잎 넣어서 넘 맛있었어요 ㅋㅋㅋ 

나중에 알고보니 겨울 한정판이라고 하더라고요 !! 겨울이 끝나기 전에 꼭 드셔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