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퀴즈 그곳 ! 빠레뜨 한남(세종 아름점)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저와 신랑의 최애 프로그램이 있는데 ! 바로 유퀴즈입니다 ~ 

처음 유퀴즈가 시작할때부터 재밌게 봤던 "자기님"들입니다 ㅋㅋㅋㅋ 

유퀴즈의 매력은 다양하지만 그 중에서도 큰자기님과 아기자기님이 식사를 하는 장면이 꽤 화제가 되는데요 ~ 

최근 유퀴즈에서 PPL로 등장했던 가게가 세종에도 있어서 신랑과 함께 월급 기념 외식을 하고 왔습니다 ! 

하지만 사람이 많으면 걱정이 되니 브레이크타임이 끝나는 오후 5시에 도착을 했지요 !! 

 

유퀴즈 그곳 ! 빠레뜨 한남(세종 아름점)

 

집에서 걸어서 "빠레뜨 한남"까지 20분정도 걸린거 같아요 ! 운동도 하고 외식하니 일석이조이지요 !! 

정말 정확하게 오후 5시에 도착했는데 사진을 보니 오후 7시는 되어보이네요 ㅋㅋㅋ 

요즘은 해가 짧아서 5시만 되어서 이렇게 캄캄하네요 ~ 

 

유퀴즈 그곳 ! 빠레뜨 한남(세종 아름점)
유퀴즈 그곳 ! 빠레뜨 한남(세종 아름점)

 

체온측정하고 방문자 기록도 남기도 창가자리에 앉았는데요 ~ 

가게에 들어서자마자 진짜 아기자기하고 요즘 유행하는 인테리어 느낌이 물씬 났습니다 ~ 

색감도 파스텔톤에 예쁘고 외식하는 기분이 물씬 나더라고요 ! 

 

유퀴즈 그곳 ! 빠레뜨 한남(세종 아름점)
유퀴즈 그곳 ! 빠레뜨 한남(세종 아름점)
유퀴즈 그곳 ! 빠레뜨 한남(세종 아름점)

 

저희부부는 유퀴즈에 나왔던 메뉴를 그대로 시켜서 먹기로 했습니다 !! 

사실 뭐 제가 다 정하고 간거라 남편은 그냥 시켜주는 대로 먹은거지만요 ㅋㅋㅋㅋ 

나중에서야 유퀴즈에서 먹은게 이거야? 하고 물어보긴 하더라고요 ~ 

우선 첫번째 메뉴는 세트메뉴에 포함되어 있는 샐러드였는데요 ~ 

우삼겹이였는지 차돌이였는지 정확하게 기억이 안나네요 ~ 

무난한 맛이였는데 역시 고기가 들어가서 저는 좋았습니다 ㅋㅋㅋ 

 

 

유퀴즈 그곳 ! 빠레뜨 한남(세종 아름점)
유퀴즈 그곳 ! 빠레뜨 한남(세종 아름점)

 

두번째메뉴는 제가 제일 기대하고 간 오므라이스입니다 ~ 

반숙으로 만들어진 오믈렛을 반으로 갈라서 주르르 ~ 흐르는 장면이 너무 보고 싶어서 간거거든요 !! 

근데 ... 첫번째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 가운데가 너무 솟아 오른거 보이지죠 ? ㅜㅜ 

밥을 좀 낮게 세팅을 해야 하는데 너무 높다보지 갈라질때 원하는 그림이 안나오더라고요 ㅜㅜ 

뭔 반숙으로 맛있게 된 오믈렛이라 오므라이스는 넘 맛있었지만요 !! 

한쪽에는 크림소스 한쪽에서 커리소스였는데 !! 넘 맛있었어요 ~ 

저는 크림소스가 취향이고 남편은 커리소스가 취향이였답니다 ! 

 

유퀴즈 그곳 ! 빠레뜨 한남(세종 아름점)

 

두번째는 역시 유퀴즈에 등장했던 빠레뜨 파스타입니다 ~ 

비쥬얼이 아주 훌륭하죠 !! 

크림 파스타 맛이였는데 치즈가 듬뿍 들어가고 노른자까지 있어서 꾸덕꾸덕하면서 진한 맛이였어요 ! 

오므라이스먹다가 조금 늦게 먹어서 더 꾸덕해진거 같아요 !! 

마늘쫑이 들어간게 좀 신선했어요 ~ 

남편이 의외로 잘 먹어서 놀랐답니다 ~ 

 

유퀴즈 그곳 ! 빠레뜨 한남(세종 아름점)

 

남편과 함께 입가심을 할 모히또를 한잔 시켰습니다 ~ 

모히또에서 몰디브한잔 ? ㅋㅋㅋ 남편은 처음 마셔보는건데 맛있다고 난리더라고요 ;; ㅋㅋㅋㅋ 

남편이 워낙 이런 에이드 종류를 좋아해서 저희 부부는 만족했어요 ~ 

 

유퀴즈 그곳 ! 빠레뜨 한남(세종 아름점)

 

자 ~ 마지막 메뉴는 ! 유퀴즈에서는 등장하지 않았지만 빠레뜨 한남의 인기메뉴 ~ 대창덮밥입니다 ! 

두가지 메뉴를 먹고 신랑이 뭔가 배가 덜 부르다고 해서 주문한 메뉴인데요 ~ 

저는 개인적으로 대창을 좋아해서 먹어보고 싶기도 했어요 ~ 

먹는 방법은 밥에 대창을 노른자에 찍어서 올리고 와사비를 올려서 먹으면 된다고 하시더라고요 ~ 

양념이 잘 된 느끼느끼한 대창을 와사비에 해서 먹으니 넘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남편은 솔직히 자기 취향은 아니여서 그럭저럭 먹었는데 저는 넘 맛있더라고요 ㅋㅋ 

대창덮밥까지 먹으니 배가 너무 부르더라고요 ! 역시 저희 부부는 위대(胃大)합니다 ㅋㅋㅋ

오므라이스와 빠레뜨 파스타 그리고 샐러드 세트메뉴는 3만원이였던걸로 기억하고 

대창덮밥은 만원정도 했던거 같아요 ~ 

아 ~ 또 먹고 싶어요 ! 주부들은 남이 해준 밥이 제일 맛있거든요 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