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던킨 아메리카노 & 킬바사 소시지 버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저는 요즘 매일 아침, 그리고 오후나 저녁에 1시간씩 걸으며 운동을 하고 있어요 ~ 

아침 저녁으로 약을 챙겨먹어야 되서 일찍 일어난게 계기가 됐는데 매일 같은 시간에 나가 운동을 한지가 4달째로 접어드네요 ~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져서 일어나기도 힘들고 나가는 것도 힘들지만 그래도 다녀오면 너무 좋아요 ! 

그리고 한번씩 이렇게 혼자서 맛있는 걸 먹고 운동을 가기도 하지요 ㅋㅋㅋ 

 

던킨 아메리카노 & 킬바사 소시지 버거
던킨 아메리카노 & 킬바사 소시지 버거

 

11번가에서 구매한 기프티콘으로 사먹은 모닝메뉴입니다 ~ 

집근처 던킨에 가서 아메리카노킬바사 소시지 버거를 먹었어요 ! 

저는 맥모닝도 좋아하고 서브웨이에서 먹는 모닝 메뉴도 엄청 좋아하는데 던킨도 괜찮더라고요 ~ 

왠지 이런걸 먹으면 브런치 같은 느낌도 들면서 아침부터 부지런한거 같고 아메리칸 스타일 같기도 하고 ㅋㅋㅋ 

아침에 부지런해지면 얻어지는 행복도 있더라고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