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누드 빼빼로, 달고나 빼빼로, 팝 빼빼로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여러분 한 주 잘 보내시고 새로운 한주를 잘 시작하셨나요 ! 

저는 지난 한 주를 정신없이 이제 조금 한숨을 돌리게 되었네요 ~ 

미세먼지가 다시 심해졌어요 !! 코로나도 못이긴 미세먼지 .... 

다들 마스크 여러모로 잘 쓰고 다니셔서 건강 잘 지키시기 바랍니다 !! 

 


 

지난 주 빼빼로데이가 있었지요 ~ 

챙기거나 받거나 하진 않지만 어딜가도 빼빼로가 가득하니 단순하게 먹고 싶은 생각이 들더라고요 ㅋㅋ 

그래서 11번가에서 절반가격에 기프티콘이 나와서 제돈주고 남편몰래 사다 먹었습니다 ㅋㅋㅋ 

 

누드 빼빼로, 달고나빼빼로, 팝빼빼로

 

저는 누드빼빼로를 제일 좋아하는데요 요즘 크림치즈맛에 흠뻑 빠져 있어요 ~ 

사진 안찍고 먹어서 사진이 없지만 크림치즈맛 누드 빼빼로 추천입니다 ㅋㅋㅋ 

그리고 새로나온 달고나 빼빼로 먹어봤어요 ~ 

 

누드 빼빼로, 달고나빼빼로, 팝빼빼로
누드 빼빼로, 달고나빼빼로, 팝빼빼로

 

누드빼빼로와 비교해봤을때 길이는 짧고 굵었습니다 ~ 

과자도 두꺼운 편이고 달고나 크림도 듬뿍 발려져 있어요 ! 

결과적으로는 누드빼빼로가 더 맛있어요 ~ 달고나 크림의 맛이 너무 달고 ... 인위적이랄까요 .. 

제 취향은 완전 아닌걸로 ! 

그래도 남김없이 다 먹었어요 ㅋㅋ 내돈주고 샀으니까요 ㅋㅋㅋ 

 

누드 빼빼로, 달고나빼빼로, 팝빼빼로
누드 빼빼로, 달고나빼빼로, 팝빼빼로

 

다음은 지인에게 선물 받은 팝 빼빼로 입니다 ~ 

이름에서 느껴지시죠 ~ 먹으면 입에서 자글자글자글해요 ㅋㅋㅋ 팝팝 튀는 느낌보다 자글자글한 느낌 ㅋㅋㅋ 

엄청 굵고 딱 세개가 들어있어요 ~ 어떤 느낌인지 아시겠죠 ? 사진하고 똑같아요 ~ 

이것도 제 취향은 아니예요 너무 파바박 튀어서 ... 

어쨌든 빼빼로 실컷 먹었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