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브랜드 추천상품 새우교자 ~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휴일 잘 보내고 계신가요 ! 오늘 정말 따뜻하지만 미세먼지가 심하다고 하는군요 !

그래도 넘 답답해서 환기 중인데 여러분도 환기 한번씩 시키셔야 됩니다 ~ 꽁꽁 닫고 있으면 실내 미세먼지 농도가 올라가서 더 안좋다고 하네요 ~ 

남은 휴일 푹 쉬면서 재충전 잘 하시길 바래요 ~ 

 


오늘은 오랜만에 노브랜드에서 사서 먹어보고 추천해드리고 싶은게 있어서 포스팅을 합니다 ! 

저는 만두는 비비고만 먹는데요 ㅋㅋㅋ 다른것도 먹어봤지만 결국 비비고로 돌아가버리죵 ~ 

비비고는 무조건 김치왕교자입니다 ~ 추천추천 !!! 

그리고 노브랜드 제품으로 추천드릴 건 새우교자입니다 ~ 

가격이 엄청 착한데 맛도 괜찮아서 추천드려요 ~ 

 

노브랜드 추천상품 새우교자 ~

 

노브랜드에 장보러 갔다가 우연히 발견한 제품인데요 ~ 칠리새우랑 크림새우를 먹을까 하다가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어 보여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 가격은 새우교자 10개에 3480원입니다 ~ 저희 부부가 새우도 좋아하고 만두도 좋아하니 딱 맞는 제품이지요 ~ 

 

노브랜드 추천상품 새우교자 ~
노브랜드 추천상품 새우교자 ~

전용케이스에 가지런히 담겨 있는 새우교자를 가지런히 찜기에 올려 쪄서 먹었습니다 ~ 

평소 만두는 에어프라이기에 바삭하게 먹는걸 좋아하는데 요건 이렇게 쪄먹어야 비쥬얼이 좋을거 같더라고요 ㅋㅋㅋ

사진만 봐도 비쥬얼이 아주 흐뭇합니다 ㅋㅋㅋㅋ 

 

노브랜드 추천상품 새우교자 ~
노브랜드 추천상품 새우교자 ~

 

크기는 비비고만두에 2/3 크기정도라고 할까요 일반적인 만두 사이즈입니다 

그리고 새우도 일반 작은 칵테일새우크기입니다 ~ 

뭔가 압도적으로 먹음직스러운건 아니지만 재료가 충실하게 잘 들어가 있는 만두입니다 

가격대비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습니다 ~ 

뭔가 일반적인 만두가 지겹고 새로운게 먹고 싶을때 저는 딱이라고 생각해요 ~ 

그리고 역시 비쥬얼이 예뻐서 먹는 맛도 더 나는 거 같아요 !! 

여러분도 한번 드셔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