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어요

세종 고운가 미니 붕어빵

goodgood 2020. 11. 29. 19:47

세종 고운가 미니 붕어빵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다들 휴일 잘 보내고 계신가요 ! 이제는 진짜 겨울날씨가 되어서 춥더라고요 ~ 

다들 옷 따뜻하게 잘 챙겨 입으시고 마스크 착용도 잊지마시고요 ^^

 


 

겨울하면 생각나는 것들이 있죠 ! 

군밤, 군고구마, 호빵, 호떡, 뜨끈한 어묵, 그리고 붕어빵 ㅋㅋㅋㅋ 

겨울에는 먹을 것만 생각나는 거 같네요 ㅋㅋㅋㅋ 

오늘은 그 중에서도 붕어빵을 소개해드릴텐데요 ~ 

세종 고운가 라는 붕어빵 가게가 새롭게 오픈을 했는데 맛도 좋고 특이해요 ~ 

 

세종 고운가 미니 붕어빵
세종 고운가 미니 붕어빵
세종 고운가 미니 붕어빵
세종 고운가 미니 붕어빵

 

바로 미니 붕어빵이 있더라고요 ~ 사이즈 귀엽죠 ! 

맛은 슈크림과 팥 두가지이고 큰 붕어빵, 미니 붕어빵이 있습니다 ~ 

미니 붕어빵 6개에 2천원이고, 큰 붕어빵 3개에 2천원입니다 ~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쫀득한 맛이 일품이예요 !! 

고급스런 붕어빵이라고 할까요 ~ 

이미 여러번 사 먹었는데 넘 맛있어요 ㅋㅋㅋㅋ 

여러분도 겨울에 춥다고만 하지 마시고 맛있는 겨울 음식 드시면서 즐겁게 보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