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2의 허니버터칩? 꼬북칩 초코 츄러스맛 !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오늘은 정말 오랜만에 비가 오네요 ! 반갑기도 하고 이제 추워지겠구나 싶기도 하네요 ~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 (감기가 문제가 아닌듯 하지만요 ;;;)

 


저는 꼬북칩을 참 좋아합니다 ~ 

블로그에도 포스팅을 몇번 한적이 있는데요 ~ 새로운 맛이 나올때마다 꼭 사먹는 편이지요 !

근데 꼬북칩이 엄청 유행한다는 소문을 듣게 되었지요 

제2의 허니버터칩이 탄생하였다고 !!! 

꼬북칩 초코츄러스맛이 바로 그 제품인데요 ~~

사실 저는 이게 그렇게 인기 있는지 전혀 몰랐어요 ;;;;

집앞 롯데슈퍼에 엄청 많이 있었거든요 ;;; 그래서 신제품이라 홍보를 많이 하는구나 싶었는데 !!

갑자기 엄청 인기라서 못사먹는다는 인터넷 뉴스를 보고는 !! 얼른 마트에서 하나 사서 먹어봤습니다 ~ 

 

제2의 허니버터칩? 꼬북칩 초코 츄러스맛 !
제2의 허니버터칩? 꼬북칩 초코 츄러스맛 !

 

사실 제가 선호하는 맛은 아니여서 한번 먹어봐야지 라고 생각은 했는데 ;;; 

사람 심리가 인기가 있다고 하면 다시 눈길이 가고 괜히 먹고 싶고 그러자나요 ㅋㅋㅋㅋ 

 

제2의 허니버터칩? 꼬북칩 초코 츄러스맛 !
제2의 허니버터칩? 꼬북칩 초코 츄러스맛 !

 

초코색의 꼬북칩 ! 츄러스향이라고 해야할지 시나몬향이라고 해야할지 ~ 할튼 그런 향이 확 나더라고요 !

저는 개인적으로 꼬북칩도 좋아하고 나와 있는 제품도 다 먹어봤는데

확실히 새롭다고 느껴지고 인기가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은 했습니다 ! 

바삭하고 달콤한데 츄러스 향이 나면서 맛있더라고요 ㅋㅋㅋ 

물론 호불호는 있겠지만 한번 먹어보길 잘했다 싶더라고요 !

지금은 마트에서 보지 못하고 있어요 ... 진짜 인기가 너무 많아서 그런걸까요 ?

꼬북칩을 좋아하신다면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