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간편식 추천 ! 프레시지 4종세트 !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요즘 가족들이 집에 함께 있는 시간이 많이 늘어나고 외식이 어려운 상황들이 많죠 ~ 

그렇다보니 매번 집에서 어떻게 끼니를 챙겨야 하는 고민이 당연히 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 !! 

주부들의 고민은 늘 뭐해먹지 ~ 아니겠습니까 !! 

저도 그런 고민은 끝임없이 하는데요 ~ 요즘 인터넷이나 홈쇼핑에 간편식 정말 많이 팔잖아요 ~ 

저도 고민고민하다가 11번가에서 세일할때 간편식을 구매해보았습니다 ~ 

프레시지 제품이고 총 네가지 상품을 소개해드릴게요 ~ 

 

간편식 추천 ! 프레시지 4종세트 !

 

제가 구입해서 먹어본 제품들은 광양식 소불고기, 매콤 제육볶음, 단짠 제육볶음, 서울식 간장 닭갈비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매콤 춘천식 닭갈비도 먹어보았어요 ~ 

총 세번정도 주문해서 먹었는데요 ~ 양이 많은 건 아니지만 반찬의 역할을 톡톡히 하는 면도 있고 더불어 야채도 많이 먹게 되고요 !!! 그리고 역시 고기 반찬이 있으면 너무너무 든든해요 ㅋㅋㅋㅋ

그래도 역시 무엇보다 맛이 중요하겠지요 !!

 

간편식 추천 ! 프레시지 4종세트 !
간편식 추천 ! 프레시지 4종세트 !
간편식 추천 ! 프레시지 4종세트 !

 

저희 신랑은 무조건 빨간 것만 좋아해요 ! 그래서 빨간 제육볶음과 빨간 닭갈비가 제일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 

저는 전체적으로 다 맛있었어요 ~ 다만 간이 쎄서 그건 염두를 해두셔야 돼요 ~ 아이들이 먹기엔 짠편이고 어른들이 먹기에도 간간해서 야채를 많이 넣거나 쌈싸서 드시는 걸 추천해드립니다 ~ 

 

간편식 추천 ! 프레시지 4종세트 !
간편식 추천 ! 프레시지 4종세트 !

 

다른건 조리한 사진이 없어서 광양 소불고기 사진만 올려드립니다 ~ 

넘 맛있게 생겼지요 !! 저는 이게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ㅋㅋㅋㅋ 

청양고추를 마구마구 넣어서 먹었더니 너무너무너무 맛있어요 ㅋㅋㅋㅋ

청양고추 강추합니다 ~ 

한동안 이거 사서 잘 먹었는데 지금은 신랑이 고기를 먹을 수 없는 상태라서 해물위주로만 먹고 있어요 ~

여러분도 드시고 맛있었던 간편식 많이 공유해주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