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버무리 반반 떡볶이와 고봉민 김밥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즐겁지만 어려운 결정 ! 오늘 뭐먹지 ? 이거죠 ㅋㅋㅋㅋ 

날마다 고민되는 메뉴 결정 ! 오늘 제가 한번 도와드려볼게요 ㅋㅋㅋ 

저희 부부가 좋아하는 분식 추천합니다 ! 

 


버무리 떡볶이 다들 아시나요 ?

지인분이 여기서 김밥을 사 먹었는데 별로라는 평을 듣고 사실 먹어볼 생각을 못했는데요 

저희 신랑이 퇴근길에 버무리 떡볶이와 고봉민 김밥을 사와서 처음으로 먹게 되었어요 ~ 

 

버무리 반반 떡볶이와 고봉민 김밥

 

버무리 떡볶이일반 떡볶이와 매운 떡볶이 두 종류가 있는데 두개를 반반씩도 포장을 해주시더라고요 ~ 

보기만 해도 침이고이네요 ㅋㅋㅋ 무슨 맛인지 아니까 더 그런거 같아요 ㅋㅋㅋ

왼쪽이 매운떡볶이 오른쪽이 일반떡볶이인데요(누가봐서 그렇게 보이죵 ㅋㅋㅋ)

일인분도 이렇게 반반 포장이 가능합니다 ~ 

그리고 맛있어요 둘다 !! 맨날 집에서 만들어 먹다가 먹으니까 더 맛있는 기분 ㅋㅋㅋ 

버무리 떡볶이 반반으로 드시는거 강추입니다 !! 

 

버무리 반반 떡볶이와 고봉민 김밥

 

매운걸 잘 못먹는 신랑은 어묵도 필수겠죠 ㅋㅋㅋ 역시 국물이 있어줘야 잘 넘어가요 ㅋㅋㅋ 

 

버무리 반반 떡볶이와 고봉민 김밥
버무리 반반 떡볶이와 고봉민 김밥

 

떡볶이도 탄수화물이지만 역시 한국인은 밥이 없으면 안되지요 !! 

늘 가는 고봉민김밥에서 최애 참치김밥과 처음 먹어보는 불닭김밥을 사왔더라고요 ~ 

근데 매운 떡볶이를 못 먹는 신랑은 불닭도 버거워했지요 ~ 

저는 무난하게 맛있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참치김밥을 제일 좋아하지만요 ㅋㅋㅋ 

여러분도 분식 어떠세요 ~ 김밥 떡볶이 어묵 세트로 먹으면 짱맛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