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유행하는 ABC주스를 만들어 먹어 봤습니다 !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저는 요즘 코로나의 영향과 사회적 거리 두기 때문에 고민이 생겼습니다 ㅜㅜ

예전보다 너무 움직임이 적고 일부러 움직여도 예전보다 못하고 먹는 건 다 먹고 싶고 .... 

체중이 불어났어요 ... 살이 찐건 괜찮지만 ... 옷이 안맞으면 곤란하다고요 !!!!!!!! ㅜㅜ 

그래서 아주 갑자기 아무도 모르게 다이어트를 시작하였습니다 ㅋㅋㅋㅋ

저는 먹는걸 잘 절제하지 못하는 편이라서 다이어트가 넘 힘들어요 ㅜㅜ

예전에 위가 너무 안좋아서 한달 동안 파프리카, 두부, 삶은 계란 같은 것만 먹은 적이 있는데 그때 진짜 속도 편하고 살고 한달에 4키로나 빠졌었죠 ㅋㅋㅋ

근데 한달 이상 못하겠더라고 ... 도로묵 ! ㅜㅜ 그런데 이번에도 이건 진짜 아니다 싶어 다시 도전을 합니다 !!

 

이번에 새롭게 도전하는 음식 종목은 ABC주스입니다 ! 

여러분 ABC주스 들어 보셨어요 ? 저도 인터넷 서핑하다가 알게 되었는데요 ! 

A는 Apple, B는 Beet, C는 Carrot 을 가리킵니다 ~ ABC주스는 사과와 비트와 당근을 함께 갈아서 먹는 거예요 ~ 

ABC주스는 뱃살을 빼는데 엄청 좋다고 하더라고요 ~ 사과가 몸에 좋은건 익히 아실테고 ~ 해독주스에도 들어가는 재료니까요 ~ 

그리고 당근이 내장 지방을 제거하는 역할을 한다고 하네요 ~ 비트는 여러가지로 좋긴 하지만 혈중 콜레스테롤을 낮춰주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 

그래서 제가 세가지를 사서 직접 만들어 먹어봤어요 ! 

 

요즘 유행하는 ABC주스를 만들어 먹어 봤습니다 !

 

요즘 유행하는 ABC주스를 만들어 먹어 봤습니다 !

 

제가 그냥 재료가 뭐가 들어가는지 보고 작게 썰어서 믹서기에 돌리기만 하면 된다고 본거랍니다 

하지만 ABC주스는 비율이 중요하대요 .... ㅜㅜ 몰랐어요 .... 

ABC주스는 사과 1 : 당근 1: 비트 0.3이 적당하다고 합니다 ! 그 이유는 비트가 신장이 약한분에게는 신장 결석을 일으킬 수 있고 건강한 분들도 너무 많이 먹으면 설사나 복통이 생길 수 있다고 하네요 ...

근데 저는 1: 1: 1의 비율로 넣었다고 보시면 됩니다 ㅜㅜ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별 부작용 없이 살아 있어요 ... 휴 ... 다행입니다 ㅋㅋㅋㅋ

그래서 어제 이걸 갈아서 아침 한잔 저녁에 한잔을 먹었는데요 나중에 그렇게 하면 안되는 걸 알고 오늘 하루 쉬는 걸로 정했어요 ㅜㅜ ㅋㅋㅋㅋ 

 

요즘 유행하는 ABC주스를 만들어 먹어 봤습니다 !

 

요즘 유행하는 ABC주스를 만들어 먹어 봤습니다 !

 

하루에 한잔정도가 적당하다고 하네요 ~ 그리고 아침에 드시는게 효과가 아주 좋다고 합니다 ! 

그래야 흡수가 잘 되어서 효과를 잘 본다고 합니다 ! 그리고 꼭 믹서기에 갈아서 드시는게 좋대요 ~ 

착즙을 해서 먹으면 좋은 식이섬유들이 버려지기 때문에 효과가 없다고 하네요 ! 

그리고 믹서기에 가실때 물을 넣어서 갈아주셔야 됩니다 ~ 그래야 잘 갈리고 먹기 좋아요 ~ 

사진에서 보시다 시피 걸죽하게 나오기 때문에 숟가락으로 떠서 드신다고 생각하시면 돼요 ~ 

엄청 큰 유리잔에 두개나 나왔어요 ... 하나 먹으니 진짜 식사 한것처럼 배가 부르더라고요 ~ 

 

 

과연 꾸준히 ABC주스를 만들어 먹을 수 있을 것인가 ... 그리고 식단 조절을 잘 할 수 있을 것인가 !!! 

자신은 없지만 뭔가 노력하는 제 모습에 스스로 너무 뿌듯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여러분도 한번 만들어 드셔보세요 ~ 건강해질겁니다 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