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버거킹 와퍼주니어 세일 ! 2900원의 행복 !

https://www.burgerking.co.kr/

 

bkr-web

 

www.burgerking.co.kr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저희 부부가 햄버거 좋아하는 건 다들 아실 텐데요 ~ 넘 좋아해서 많이 자제하며 살고 있어요 ! 

그래도 한번씩 너무 먹고 싶을때는 먹게 되는데요 ~ 저희 신랑이 버거킹을 엄청 좋아해서 버거킹을 자주 먹습니다 ! 

이번 4월에는 와퍼 주니어 세가지를 2900원에 판매를 해서 먹게 되었어요 ! 

저는 트러플 머쉬룸 와퍼주니어를 먹고 신랑은 베이컨 치즈 와퍼 두개를 먹었습니다 ! 

 

버거킹 와퍼주니어 세일 ! 2900원의 행복 !

 

치즈라고 적어 있는데 베이컨 치즈 와퍼이고 나머지 하나가 트러플 머쉬룸 와퍼 주니어입니다 ~ 

 

버거킹 와퍼주니어 세일 ! 2900원의 행복 !

 

버거킹 와퍼주니어 세일 ! 2900원의 행복 !

 

저는 베이컨 치즈 와퍼 주니어가 너무 맛이 자극적이라 별로던데 신랑은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 

저는 그냥 오리지널 와퍼랑 트러플 머쉬룸 와퍼가 제일 좋아요 ! 

이런 휴일에는 밥하기 싫고 힘드니까 간단하게 드시는 것도 좋을 듯 하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