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어요

채황라면 먹어본 후기 !

goodgood 2020. 4. 20. 10:45

채황라면 먹어본 후기 !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여러분 ! 라면은 건강한 음식은 아닙니다 ! 하지만 왠지 건강하게 먹고 싶다는 욕망이 계속 생기죠 ㅋㅋㅋ 

그런 욕망을 잘 반영한 라면이 바로 채황이 아닌가 싶은데요 ~ 출시되고부터 줄곳 먹고 싶었는데 드디어 구입해서 먹게 되었습니다 ! 

 

채황라면 먹어본 후기 ! 
채황라면 먹어본 후기 ! 
채황라면 먹어본 후기 ! 

 

10가지 채소를 이용해서 담백하고 깔끔한 맛을 냈다니 안먹어볼수가 없지요 ㅋㅋㅋㅋ 확실히 야채 후레이크는 다른 것들보다 양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늘 넣어 먹던 대파는 추가하지 않았어요 ! 

 

채황라면 먹어본 후기 ! 

 

채황을 먹어본 저의 후기는 !!!! 

야채 후레이크가 많다 정말 맛이 순하다 물 조절을 잘못한건지 원래 이런 맛인지 정말 너무 순하다 

라는게 저의 후기입니다 ! 

계란을 일부러 잘 풀어서 둘러 넣었어요 뭔가 밥이 들어가면 야채죽같은 느낌일거 같아요 ㅋㅋㅋㅋ 

저의 신랑에게 비추 ! 너무 기대하지 않으시는게 좋아요 ~ 

저는 후기 중에 사리곰탕같은데 맛있다고 해서 먹어봤는데 ... 전 잘 모르겠더라고요 ㅜ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