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편의 출장 스트레스와 짬뽕(홍콩반점)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사람은 누구나 언제든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 그리고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도 다양하죠 ! 

저는 스트레스를 받으면 달달한 것도 먹고 싶고 혼자 있고 싶고 아주 소소한 소비를 하기도 합니다

근데 결혼을 해서 살아보니 저의 스트레스만 문제가 아니고 신랑의 스트레스가 극에 달하는 순간 지혜롭게 잘 대처해야 한다는게 또 다른 고민이 되었죠 

조금 지난 이야기이지만 즐거운 마음으로(?) 출장길에 올랐던 남편이 완전 스트레스를 극도로 받고 돌아온 날은 제가 더 괴로웠답니다 

출장에는 큰 문제가 없었는데 늘 일보다 사람과의 트러블이 더 스트레스잖아요 ! 

상사와 트러블이 있어서 정말 극도로 예민하더라고요 ! 하지만 다행이다 그 다음날 출근해서 별일 없이 끝나 잘 마무리는 되었습니다 

평소에 너무 먹어 걱정인 남편이 입맛이 뚝 떨어졌던 그날 매콤한 짬뽕으로 달래보려 홍콩반점으로 갔습니다 ! 

 

남편의 출장스트레스와 짬뽕(홍콩반점)
남편의 출장스트레스와 짬뽕(홍콩반점)

 

짬뽕만 먹자는 남편이였지만 저는 먹고 싶은게 많았어요 ㅜㅜ 

그래도 만두라도 추가로 시켜 먹어서 허전함을 달랬답니다 ... 원래대로라면 탕수육 먹어야 되는데 ㅜㅜ 

해물육교자인데요 아무리봐도 비비고같은 느낌이였어요 ㅋㅋㅋㅋ

 

 

남편의 출장스트레스와 짬뽕(홍콩반점)
남편의 출장스트레스와 짬뽕(홍콩반점)

 

스트레스 받고 소화도 잘 안될거 같아서 짬뽕밥으로 주문했습니다 

이왕 매울거 확 매워서 스트레스 날리라고 고추짬뽕밥으로 주문했는데 비쥬얼에 비해서 많이 안매웠어요 

처음에 고추 엄청 올라가서 겁났거든요 ;;;; 

얼큰하게 한 그릇하고 남편의 하소연도 들어주고 편도 들어주고 대신 화도 내주면서 위기를 잘 모면했습니다 ! 

 

모든 직장인들이 다 이런 일들을 겪으면서 생활하시겠지요 ! 하지만 힘을 내시길 ! 

그리고 가족이 힘이 되길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