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어요

세종 고운동 제빵연구소

goodgood 2020. 5. 3. 10:54

세종 고운동 제빵연구소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5월이 되니 날씨가 정말 더워지네요 ;;; 봄과 가을은 짧아지고 여름과 겨울이 길어지는 기분입니다 ! 

급변하는 날씨에 항상 건강 잘 챙기시기 바래요 ~

 


 

얼마전 지인으로부터 빵집을 소개받았습니다 ~

이제 오픈한지 얼마 안된 곳인데 가격도 괜찮고 맛있다고 가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걸어갔다오면 산책 겸 운동도 될거 같아서 다녀와보았습니다 ! 

 

세종 고운동 제빵연구소 / 출처: 네이버지도

 

세종힐데스하임아파트 상가에 새롭게 오픈한 수제빵연구소입니다

이름이 특이해서 한번만 들어도 안까먹겠더라고요 ! 

빵가게 겸 카페처럼 꾸며져 있어서 빵이랑 음료 같이 해서 먹을 수 있더라고요 ~

외관 사진이 없어서 조금 아쉽네요 ! 

 

세종 고운동 제빵연구소

 

이 빵은 앙버터입니다 ~ 작은 식빵사이에 단팥과 버터가 들어가 있어요 ~ 달달하고 부드러운 맛입니다 ! 

사진보니까 아메리카노가 엄청 마시고 싶어지네요 ㅋㅋㅋㅋ

 

세종 고운동 제빵연구소

 

이건 이름이 생각이 안나요 ;;; 그냥 맛있어보여서 집어왔어요 ㅜㅜ ㅋㅋㅋㅋ 약간 스콘같기도 하고 ! 

달지 않고 고소한 맛 ! 담백한 맛의 빵입니다 ! 조금 식감이 딱딱해요 ! 달지 않은거 먹고 싶을때 좋을 거 같아요 ~ 

 

세종 고운동 제빵연구소
세종 고운동 제빵연구소

 

마지막 빵은 우유크림빵입니다 ! 제가 먹고 제일 맛있다고 생각했던 빵이예요 ! 

가격이 1500원이였던거 같아요 ~ 유일하게 생각나는 가격이네요 ;;;;

우유크림빵은 냉장고에 따로 보관되어 있는데요 아마도 크림이 듬뿍 들어가 있어서 그런거 같아요 ! 

달달하면서도 우유의 맛이 느껴지는 크림이 가득 들어가 있어요 ! 

아 사진보니까 또 먹고 싶어지네요 ! 

우유크림빵은 또 사먹고 싶은 맛이였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