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종 맛깔족 족발 ! 냄새가 안나고 부드러운 족발 !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다들 휴일 잘 보내고 계시나요 ? 저는 요즘 일주일 내내 휴일인 기분이 들어요 ㅜㅜ 사회적 거리두기를 하다보니 외출도 자유롭지 못하고 조심하게 되고 집에만 있게 되니 늘 휴일 같은 기분 ;;;; 직장생활 하시는 분들에게는 죄송한 이야기지만 집에 있는 것도 조금은 힘들어요 ㅜㅜ 

이러한 일상이 되다 보니 그 동안의 일상들이 정말 소중하게 느껴지고 매 순간 감사하며 살아가야 한다는걸 다시 느끼는 시간들이 됩니다 ! 얼른 모두가 원하는 일상으로 돌아가는 날이 오기를 기다려봅니다 ! 

 


 

요즘 신랑과 저의 낙은 맛있는 걸 먹는거 말곤 없더라고요 ! 왠일인지 신랑의 인심이 다른때보다 넉넉해져서 맛난걸 사주고 싶다고 하길래 ㅋㅋㅋ 얼른 족발이 먹고 싶다고 했지요 ! 역시 고기죠 ! ㅋㅋㅋㅋㅋ 

이사오고 나서는 한번도 시켜먹어본적이 없어서 계속 검색하면서 알아보다가 평점이 좋은 맛깔족을 발견했습니다 ! 배달비도 무료라서 요기요를 통해 주문을 했는데 지금은 삭제를 했어요 ㅜㅜ 요즘 배달앱때문에 힘들어하시는 곳이 많고 전화주문해도 배달비 무료로 해주신다고 해서 이제는 그냥 전화해서 주문하기로 했답니다 .... 

 

세종 맛깔족 족발 ! 냄새가 안나고 부드러운 족발 !

 

처음에 배달이 왔는데 봉지에서 음식을 다 꺼내도 족발이 없어서 황당했죠 ! 배달하시는 분이 다른 집 메뉴와 헷갈리셔서 잘못 주고 가신거더라고요 ;;;; 그래도 금방 아시고 다시 가져다 주셔서 무사히 족발을 먹게 되었습니다 ! 보기에 푸짐해보이나요 ? 두사람이 먹기에는 아주아주 배부른 양이였어요 ㅋㅋㅋ

 

세종 맛깔족 족발 ! 냄새가 안나고 부드러운 족발 !

 

후기에 고기 냄새가 안난다, 정말 맛있다, 부드럽다, 오랜만에 괜찮은 족발을 먹었다라는 좋은 후기들이 많아서 엄청 기대를 하고 주문했는데 ! 실제로 먹어보니 그게 무슨 말인지 알거 같더라고요 ~

양도 푸짐하고 고기가 진짜 부드러워요 ! 그리고 정말 고기 냄새가 안나더라고요 ~ 양도 진짜 푸짐해서 두사람이 숨을 못쉴때까지 먹었어요 ㅋㅋㅋㅋㅋ 남겼다 먹으면 맛없으니까요 ! ㅋㅋㅋㅋㅋ

 

세종 맛깔족 족발 ! 냄새가 안나고 부드러운 족발 !
세종 맛깔족 족발 ! 냄새가 안나고 부드러운 족발 !
세종 맛깔족 족발 ! 냄새가 안나고 부드러운 족발 !
세종 맛깔족 족발 ! 냄새가 안나고 부드러운 족발 !
세종 맛깔족 족발 ! 냄새가 안나고 부드러운 족발 !

 

같이 온 반찬들과 김치순두부국?찌개?인데요

오이피클이 아삭아삭 입을 깔끔하게 정리해줘서 좋았고 무쌈도 와사비맛이라서 느끼함을 잘 잡아주더라고요 ! 

무장아찌라고 해야하나요 ? 무김치? 그건 좀 짜서 사실은 많이 안먹게 되더라고요 ~ 오히려 부추랑 먹는게 더 맛있었어요 ~ 

그리고 김치순두부국은 그날 안먹고 따로 나뒀다가 먹었는데 맛있더라고요 ! 여러분도 김치랑 순부두 넣어서 국 끓여드시는거 추천입니다 ~ 

 

세종 맛깔족 족발 ! 냄새가 안나고 부드러운 족발 !

 

상추쌈을 싸서 야무지개 족발을 많이 많이 먹었어요 ~ 먹음직스럽게 싸지 못해 죄송해요 ~ 제가 고추까지는 먹는데 마늘은 안넣어 먹거든요 ㅋㅋㅋㅋ 어쨌든 진짜 고기 냄새 민감하신분들도 맛있게 드실 수 있을거라 생각해요 ! 

후기를 믿고 주문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 앞으로 이 맛이 변하지 않기를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