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도미노 블랙타이거 쉬림프 피자(요기요에서 주문)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 입니다 ~ 

요즘 배달앱에 대해서 뉴스가 참 많이 나오던데요 ! 저도 이사오고 나서는 종종 요기요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

저는 배달비가 무료이거나 쿠폰이나 이벤트가 있는 경우를 많이 이용하는데요 사실 이용료나 수수료 부분에서는 전혀 모르는 소비자의 입장입니다 

그러나 이왕이면 소비자도 소상공인들도 만족할만한 배달앱이 되길 바랍니다 ! 

요즘 같은 때에는 배달과 택배가 없이는 정말 힘든 시기잖아요 !

그래서 서로가 힘이 되어주고 서로가 win-win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

 


 

얼마전 월급날을 맞아서 원래는 해물뚝배기를 한번 먹을 예정이였는데요 ( 얼마전 해물뚝배기를 시켜 먹고 넘 반해서 ㅋㅋㅋ) 요기요에서 주문을 하려고 들어갔다가 구경삼아 배달비 무료이벤트와 쿠폰 이벤트가 있는 곳을 찾게 되었어요 ~ 

그런데 도미노피자가 눈에 들어오더라고 ! 예전에 노은동에 살때는 매장이 멀지 않아서 직접 가서 포장해오고 날짜가 잘 맞으면 40%까지 할인받아 어쩌다 한번씩 거하게 먹곤 했는데 그것도 안먹은지 정말 한참 됐거든요 !

오랜만에 도미노피자가 너무 먹고 싶었어요 ! 그래서 7000원할인 받으면 해물 뚝배기 두개시키고 배달료 붙은 것보다 700원 비싸더라고요 ! 그래서 신랑의 동의를 구하고 오랜만에 도미노 피자 주문 했습니다 ! 

 

도미노 블랙타이거 쉬림프 피자(요기요에서 주문)
도미노 블랙타이거 쉬림프 피자(요기요에서 주문)

 

도미노피자는 뭘 먹어도 정말 맛있지만 가격이 좀 무시무시해서 쉽게 사 먹지를 못하는데 7000원 할인받아서 26700원에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아주 심플하게 피자와 핫소스 두개, 갈릭디핑소스 두개, 피클 이렇게만 주문했어요 ~ 신랑은 서비스로 작은 캔 음료수 하나 안준다고 뭐라고 하긴 하던데 ~ 뭐 저는 탄산을 그리 찾는 스타일은 아니라 괜찮더라고요 ! 

 

2018년 처음 먹었던 블랙타이거 쉬림프 피자

 

 

2020년도 도미노 블랙타이거 쉬림프 피자(요기요에서 주문)
2020년도 도미노 블랙타이거 쉬림프 피자(요기요에서 주문)

 

이번에 시켜 먹으면서 처음 먹었을때랑 뭔가 바뀐거 같아서 예전에 찍어둔 사진을 비교해보시라고 같이 올리는데요 ~ 왠지 새우가 작아진건 기분탓인걸까요 ;;;; 하지만 새우가 맛없는건 아니예요 ! 탱탱하고 맛있었어요 ~

그냥 모르고 먹을때는 많이 바뀐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사진으로 비교해보니 가장 큰 차이는 감자밖에 없는거 같아요 

다른 재료들은 다 비슷비슷해보였어요 ~ 그리고 먹었을때는 얼마전 먹었던 블랙타이거 쉬림프 피자에 고기가 좀더 많이 들어간 느낌이였습니다 ~ 

새우는 좀 작아진 느낌, 감자가 추가되고 고기가 좀 더 들어간 느낌으로 정리하면 될거 같아요 ! 

사이좋게 네조각씩 다 먹어버렸습니다 ㅋㅋㅋㅋ 느끼해도 배불러도 막막 밀어 넣어요 ㅋㅋㅋㅋㅋ 

피자는 자주는 못먹겠는데 갑자기 확 땡길때가 있는거 같아요 ! 신랑은 이제 피자는 느끼하다고 잘 못먹겠다고 하지만요 ~ 저는 그 느끼한걸 일년에 한두번은 먹고 싶어지더라고요 ㅋㅋㅋㅋ

 

요즘은 진짜 외식이 어려우니까 자꾸 배달에 의존하게 되는데 얼른 외식도 자유롭게 할 수 있는 날이 오길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