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어요

◆대전 맛집◆한영식당◆

goodgood 2017. 1. 22. 22:05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오랜만에 어머님을 모시고

저녁식사를 했는데요

오래된 대전 맛집 한영식당에 가게 되었습니다

 

 

◆대전 맛집◆한영식당◆

 

 

백종원님이 3대천왕에서

한영식당의 닭도리탕을 먹으로 오셨다는군요

저는 대전에 살면서도 몰랐는데...

 

2층으로 되어 있는데 회전율도 좋고

빈테이블도 없이 손님이 가득하네요

 

주차하기는 좀 어려우실 수도 있어요 ~

 

 

◆대전 맛집◆한영식당◆

 

맛집의 특징

메뉴는 오직 한가지로 승부한다

 

닭도리탕 소짜/대짜외에는

메뉴가 없어요 ~

 

뭔가 맛집포스 팍팍 !!

 

 

◆대전 맛집◆한영식당◆

 

닭도리탕 대짜 주문하자마자

냄비가 떡 !!

 

양은냄비의 포스 ~

왠지 열어보면 안될거 같아서

한참을 보글보글 끓이다가

열어보았네요

 

감자가 익으면 먹으면 된다고 하시더라고요 ~

 

◆대전 맛집◆한영식당◆

 

배가고파 애타게 기다리다

감자가 익어서 먹기 시작했어요

매콤하고 깔끔하면서

고기는 쫄깃하면서 연해요 ~

 

신랑은 공기밥 두그릇 뚝딱 !!

 

감자도 너무 맛있고 파도 맛있고 양파도 맛있고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드실 수 있을듯

사람 진짜 많았어요 !!

 

 

아 너무 배부르고 행복하네요

ㅋㅋㅋ

 

 

여러분도 꼭 대전 맛집 한영식당에서

맛있는 닭도리탕 드셔보시길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