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어요

노브랜드 추천상품 !

goodgood 2019. 12. 25. 09:59

노브랜드 추천상품 !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여러분 숨 제대로 쉬고 계신가요 ? 저는 ... 목도 너무 아프고 ㅜㅜ 기침도 계속 나오고 ㅠㅠ

원래 호흡기 쪽이 약하기도 한데요 감기도 왔었고 미세먼지까지 기승을 부리니 ... 너무 괴롭습니다 !

정말 미세먼지 없는 맑은 하늘을 보면서 숨을 크게 쉬고 싶을 정도입니다 ㅜㅜ 

오늘도 미세먼지가 심하다고 하니 다들 호흡기 건강 잘 챙기시기 바래요 ~ 

 


 

오늘은 여러분께 노브랜드 추천상품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 

제가 추천해드리고 싶은게 다 들어 있지는 않지만 어제 제가 맛있다고 생각하는 것과 지인들의 강력한 추천을 받은 상품을 오랜만에 장보면서 사왔거든요 ! 

 

 

노브랜드 추천상품 !

 

요건 추천상품은 아닌데요 ㅋㅋㅋ 너무 싸게 팔길래 마지막에 GET한 삼양라면입니다 ! 

2250원 ? 2280원 ? 하여튼 지금까지 본적 없던 가격이라서 얼른 집어왔어요 ! 

여러분도 세일할때 사드세요 ~ 

 

 

노브랜드 추천상품 !

 

참깨스틱은 예전부터 좋아하던 과자인데요 노브랜드 제품은 먹어본적이 없었어요 

근데 최근에 구입해서 먹어보게 되었는데 정말 고소하면서 달달하면서 너무 맛있는거예요 !! 

한가지 단점이 있다면 한번 뜯으면 다 먹거나 보관을 잘 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 

개인적으로 크림치즈에 찍어 먹는걸 추천해드려요 !!!!!! 너무 맛있어요 !!!!!!

 

노브랜드 추천상품 !

 

노브랜드에서 추천을 많이 받는 상품이 햄 종류인데요 ~ 지인들이 많이 추천하는건 커다란 스모크햄입니다 

6천원대에 1kg이라는 양이 가성비가 좋기도 하지만요 맛도 괜찮거든요 ! 

저는 노브랜드 소세지나 햄 종류는 전체적으로 무난하고 가격도 저렴하고 좋은거 같아요 ! 

참고로 제가 햄이나 소세지를 고르는 팁은 고기 함량입니다 ~ 이 제품은 돼지고기 함량이 89%이니 괜찮은 제품이예요 ! 

 

노브랜드 추천상품 !

 

지인에게 추천받아서 먹어보고 좋았던 또다른 제품이 바로 감자샐러드입니다 ~ 

노브랜드에 감사샐러드와 단호박샐러드 두가지 종류가 있는데 둘다 괜찮더라고요 ~ 

모닝빵이나 식빵위에 쭈욱 짜서 그냥 먹어도 맛있고 야채나 소세지를 곁들여도 맛있어요 ~

초 간편하고 맛있는 제품입니다 ! 

 

노브랜드 추천상품 !

 

최근에 지인들에게 엄청나게 추천받은 제품인데요 ! 너도나도 얘기해서 이번에 처음으로 구입해본 제품입니다 ! 

없어서 못먹는다는 직화 곱창인데요 ~ 막창도 있고 백곱창도 있습니다 ~ 다 맛있다고 하시더라고요 ! 

진짜 숯향기가 나면서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 오늘 저녁에 먹어볼 예정입니다 ㅋㅋㅋㅋㅋ

 

노브랜드 추천상품 !

마지막으로 제가 정말 자주 사먹는 치즈핫도그입니다 ! 

아마도 노브랜드가 가격도 제일 저렴하고 맛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 

6봉지가 들어 있고 5천원대였던거 같아요 ! 가격이 정확하지 못해 죄송해요 ㅜㅜ

맛과 가격 정말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 꼭 드셔보시길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