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종금남대평시장 보리밥 & 보람동 0606마카롱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2019년이 후욱 ~ 지나가버린 듯한 기분이네요 ! 벌써 12월이라니 ... ㅜㅜ 

12월달은 지난 11달 동안 못했던 숙제를 하듯이 뭔가 바쁘게 지내고는 있습니다만 ... 역시나 한해를 돌아보면 아쉽기만 합니다 ! 

방학숙제를 하듯이 12월 한달동안 실천하지 못했던거 부지런히 실천해서 올 한해 잘 마무리 하고 싶어요 ! 

 


 

오늘은 가성비 좋은 보리밥집과 새롭게 생긴 마카롱가게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둘다 제가 스스로 알아서 간건 아니고요 ~ 지인분들의 추천으로 함께 점심 식사도 하고 맛있는 마카롱도 먹게 되어서 소개해드려요 ~ 

우선 보리밥집입니다 ! 요즘 거의 보리밥집에 가볼 일이 없었는데 양도 푸짐하고 맛도 있고 괜찮은 가게를 알게 되었어요 ~ 

제가 맛있는 칼국수와 수육을 파는 가게를 포스팅한적이 있는데 보리밥집이 바로 그 가게 근처입니다 ! 

2019/04/11 - [먹어요] - 세종 대평시장 경성칼국수

 

세종 대평시장 경성칼국수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변덕스런 봄 날씨인데 그래도 미세먼지 없는 나날을 보내며 예쁜 꽃구경에 흠뻑 젖는 요즘입니다 ~ 화요일에 비가 와서 걱정했는데 아직까지는 벚꽃이 건재하더라고요 ~..

goodgood99.tistory.com

 

 

세종금남대평시장 안쪽으로 쭈욱 들어가면 있는 보리밥집인데요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 ! 

아는 지인분이 그 쪽 상인분들이 추천해준 가게라고 들었어요 ! 거기가 제일 맛있다고요 ~ 

경성칼국수 골목으로 쭉 들어가시면 왼쪽 골목으로 빠지는 길이 보이는데 거기에 보리밥집이 있습니다 ! 

외관 사진도 없어서 죄송하네요 ~ 

 

 

보리밥정식이 5000원 ! 근데 밥도 엄청 많이 주시고 반찬도 푸짐하게 주시고 다 맛있어요 ~ 보글보글 된장찌개까지 ! 

남는게 있으시려나 싶을 정도로 가성비 좋은 보리밥집이였습니다 ! 

조만간 신랑하고도 가려고요 ~ 점심시간때 붐빌 수 있다니 조금 일찍 가시거나 조금 늦게 가시는 걸 추천해드립니다 ! 

 

 

 

밥을 먹었으면 자연스럽게 디저트를 먹어줘야죠 ㅋㅋㅋㅋ 

디저트는 세종 3생활권 보람동에 있는 0606마카롱에서 달달한 마카롱을 먹는 걸로 했습니다 ~ 

지인 분 집 근처인데 맛있다고 먹어보라고 사주시더라고요 ~ 

하나는 치즈 맛이고 하나는 인절미인데 하나만 먹어도 배가 불러요 ㅋㅋㅋㅋ 뚱카롱이라서 그런가봐요 ~ 

사실 점심도 엄청 먹어서 먹는거 자체가 대단했지만요 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치즈는 조금 느끼한 맛이 있어서 인절미 추천해드립니다 ! 

 

가성비 좋은 보리밥집에서 맛있게 점심먹고 달달한 마카롱 디저트 먹으니 든든해서 저녁까지 배가 안고팠어요 ㅋㅋㅋ

여러분도 기회가 되시면 가보시기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