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종 고운동 시골길 낙지볶음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요즘 체력도 바닥이 나고 계속 기침을 해서 너무 힘들어요 ㅜㅜ 

계속 기침때문에 주변에서 걱정하셔서 그게 더 신경이 쓰이기도 합니다 ! 

미세먼지도 없고 기침도 안하는게 새해목표같아요 !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한 한해가 되세요 ~ 

 


 

한달에 한번 즐거운... 하지만 스쳐지나가버리는 월급날에 저희 부부는 항상 단 한번의 외식을 하게 되는데요 

메뉴가 뭐가 좋을지 고민하다가 집 근처 시골길 낙지볶음집으로 결정되었습니다 ! 

사실 롯데리아 햄버거 먹으려고 했는데 주차하기가 힘들어서 낙지볶음으로 결정되었어요 ㅋㅋㅋㅋ

산책하러 나갈때마다 손님이 북적여서 궁금하기도 했거든요 ! 

 

세종 고운동 시골길 낙지볶음

 

눈에 확 띄어서 찾기도 쉬우실거예요 도로변에 있거든요 고운동 북측 커뮤니티센터 가는 길에 보면 단독주택 주변에 상가가 있습니다 

평일에도 주말에도 손님이 많더라고요 포장하시는 손님들도 많고요 

 

세종 고운동 시골길 낙지볶음

 

낙지볶음은 1인분에 12000원입니다 2인이상 주문이 가능하고요 저는 맛은 따로 말씀 안드렸는데 그냥 보통으로 주신거 같았어요 ! 

개인적으로 계란찜을 먹고 싶었지만 이번에는 그냥 넘어갔습니다 ㅋㅋㅋㅋ 다음에 가게 되면 오뎅탕이든 계란찜이든 같이 시켜 먹어 볼 생각입니다 

그리고 이벤트 진행중인데 블로그에 사진 올리고 주소 공유하시면 새우튀김 또는 오뎅탕을 서비스로 주신대요 

테이블마다 참여 방법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 

 

세종 고운동 시골길 낙지볶음

 

아무래도 낙지볶음이 매콤하니까 반찬은 모두 그 맛을 중화시켜 줄 순한 반찬들이 나왔어요 ~ 

저랑 신랑은 콩나물과 김가루는 한꺼번에 넣어서 비벼 먹었습니다 저는 미역초무침이 맛있었는데 신랑은 백김치가 맛있었나보더라고요 ~ 

 

세종 고운동 시골길 낙지볶음

 

아 다시 사진을 봐도 막 침이 고여요 ! 맛있는 낙지볶음 사진이죠 ! ㅋㅋㅋㅋ

소면과 양파 듬뿍에 낙지가 들어 있어요 ~ 양은 적지 않은거 같아요 ! 밥에 올려서 김가루 뿌리고 콩나물도 같이 넣어서 비벼 먹었더니 너무 맛있었어요 ! 

신랑이 워낙 이런걸 좋아해서인지 엄청 행복해했어요 ㅋㅋㅋㅋ

 

세종 고운동 시골길 낙지볶음

 

그리고 시골길 낙지볶음의 또 다른 하이라이트는 바로 청국장입니다 

이게 맛이 아주 지대로예요 ! 구수하면서 진하면서 짜지 않으면서 너무 맛있는거예요 ㅜㅜ 

계속 침이 고여서 몹시 곤란한데요 ㅋㅋㅋ 진짜 너무 맛있어요 ! 

왜 손님이 많은지 먹어보니 알겠더라고요 ! 맛집 인정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