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말 부부의 망년회, 세종 노이(NOI)에서 + 뚜레쥬르 생크림케이크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어느새 2019년 한해가 저물어 갑니다 ... 시간은 왜 이렇게도 빠른 걸까요 ... 

한해를 차분하게 돌아보면서 하나하나 정리를 해 나갈 시기인 것 같습니다 ! 

모두 후회가 없이 한해 마무리 잘 하시고 행복한 시간들만 가득가득 하시길 바래요 !! 

 

 


 

 

저희 부부도 한해를 마무리하면서 오랜만에 분위기 있게 외식도 하고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로 했는데요 

그날따라 느끼~한게 너무 먹고 싶어서 파스타가게를 열심히 서칭했지요 ! 

그래서 발견한 곳이 바로 노이(NOI)였습니다 

세종 만남로 14(고운동 1914번지)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오전 11시 30분부터 open이고요 마지막 주문은 저녁 8시 30분까지입니다 

오후 세시부터 다섯시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입니다 ! 

https://ristorantenoi.modoo.at/?link=8v0zgx33

 

[노이 세종시이탈리안레스토랑 - 홈]

세종시파스타맛집/세종시화덕피자/고운동맛집/고운동스테이크

ristorantenoi.modoo.at

자세한 위치와 메뉴는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 

 

 

레스토랑 노이는 들어가는 입구부터 아기자기합니다 ! 

주차는 건물 뒤편으로 해주시면 되고요 미리 예약하시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 

요즘은 연말이라서 저녁에는 붐빌 수 있을거 같더라고요 ! 

계단으로 올라가서 2층에 레스트랑이 있는데 아이가 있으셔서 유모차를 가지고 가셔야 한다면 

현관쪽에 벨을 누르시면 됩니다 ! 

직원분이 도와주시러 내려와 주신다고 하더라고요 ! 

 

 

 

레스토랑 분위기가 아기자기 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라서 좋더라고요 ~ 

로즈마리가 들어간 물도 더 맛있는거 같더라고요 ~ 

저희 부부가 주문한 메뉴는 트러플풍기 18000원, 관자 알리오올리오 16500원, 비스큐로제 18000원, 자몽에이드 5000원 이렇게 되겠습니다 ! 

오랜만에 외식이라 남편이 크게 한턱 사주더라고요 ㅋㅋㅋㅋ

 

 

 

먼저 트러플풍기 화덕피자입니다 ! 베스트 메뉴라고 써져 있어서 주문해봤어요 ~ 화덕피자는 확실히 덜 느끼하면서 맛있는거 같아요 ~ 버섯향도 너무 좋고 햄도 너무 맛있더라고요 ! 

신랑은 버섯향이 너무 강해서 별로였다고 하는데 저는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이거 많이 시켜드시기는 하더라고요 ! 

 

 

요즘 로제파스타가 맛있어서 이번에도 로제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 꽃게 한마리가 올라가 있고 버섯과 새우도 들어가 있었어요 ! 제가 원하던 바로 그 느끼~한 맛이였어요 ㅋㅋㅋㅋ

감칠맛이 나면서 너무 맛있더라고요 ~ 여기는 면이 약간 납작하고 살짝 덜 익은듯한 맛입니다 ! 

저는 푹 익은 파스타를 좋아하지만 식감이 나쁘거나 하지는 않더라고요 ~ 

로제파스타 좋아하시면 추천해드립니다 ! 

 

 

이건 남편이 주문한 관자 알리오올리오입니다 ~ 요즘 집에서 새우 넣고 오일파스타를 자주 해먹었거든요 ! 

그래서인지 남편이 이걸 고르더라고요 ~ 원래 별로 안좋아하고 거의 토마토만 먹거든요 ~ 

새우랑 관자가 너무 맛있었는데 역시 약간 느끼함이 다른것보다 강해서 남편이 조금 후회하는거 같더라고요 ;;;;

그래서 남기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ㅋㅋㅋㅋ 남편은 왠만하면 다 먹거든요 ~ 

해산물 좋아하시고 오일파스타 좋아하시면 추천입니다 ~

 

 

 

마지막으로 우리의 느끼함을 피클도 달래줄 수 없었던 순간 상큼하게 입가심을 해준 자몽에이드입니다 

달지 않은데 자몽 맛은 잘 살아 있으면서 너무 상큼하고 깔끔하더라고요 ! 남편이 완전 꽂혀서 다 먹었어요 ;;;

자몽에이드도 추천입니다 ! 

이렇게 거하게 먹었지만 우리의 망년회는 아직 끝나지 않았지요 ! 격하게 아파트 헬스장에서 운동을 하고 난뒤 계속 먹고 싶었던 생크림 케이크까지 먹었답니다 

 

 

이거 4분의 1조각 남기도 둘이서 다 먹었어요 ㅋㅋㅋㅋ 이건 뭐 망년회가 아니고 폭식회였지요 ㅋㅋㅋㅋ

여러분도 여러가지 모임도 있으실 거고 바쁘실테지만 부부끼리도 가족끼리도 연말에 함께 맛있는 음식 드시면서 시간 보내보세요 ~ 너무 좋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