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지난 토요일부터 화요일까지 

월요일이 샌드위치로 끼어 있어지만 

긴 연휴가 있었습니다 ! 





신랑과 저는 월요일만 손꼽아 기다렸으니

그 이유는 바로 오랜만에 가는 뷔페외식때문이였죠 !




요즘 다이어트로 초초 건강식만 먹던 우리가

대전 유성 홈플러스 애슐리W에서 

마음껏 음식을 먹을 생각을 하니 설레였습니다 




물론 점심에 갔어요 ! 




저녁은 안됩니다 ~ 







대전 유성 홈플러스 애슐리W ! 5월에는 어떤 메뉴 ? 





저희 부부는 애슐리w만 이용할 예정이였기때문에

4층에 주차를 하고 바로 입장했습니다 




들어가는 입구에 벌써 

5월달 메인요리가 등장을 하더라고요 




애슐리w는 평일런치가 13900원

디너, 주말, 공휴일은 19900원입니다 




물론 가격이 많이 나가는 만큼

음식은 더 푸짐하긴 합니다 ! 




5월은 바나나와 치즈가 메인인거 같더라고요 ! 








대전 유성 홈플러스 애슐리W ! 5월에는 어떤 메뉴 ? 





설레이는 마음으로 애슐리에 들어갔습니다 




11시 40분정도에 도착했을때는 줄서지 않고 

들어가서 바로 좌석을 안내받고 식사를 했는데 




중간에 화장실을 가려고 나오니

저기 사진에 보이는 쇼파에 기다리는 분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 




긴 연휴가 있어서인지

애슐리를 이용하는 분들이 많았던거 같습니다 ! 




12시 이전에 가셔서 식사를 하시는게

좀더 편하게 이용 가능하실거 같네요 ~ 






대전 유성 홈플러스 애슐리W ! 5월에는 어떤 메뉴 ? 




첫번째는 가볍게 과일과 샐러드위주로 먹었습니다 



저는 애슐리에 가면 자몽을 양껏 먹는데요

너무너무 맛있어요 ! 




그리고 저기 보이시는 빨간 면요리는

매운쫄면이라는 요리인데요 



뷔페음식이 느끼할때는 꼭 같이 드시면 좋아요 



덜 느끼하고 매콤해서 입이 깔끔해집니다 ! 







대전 유성 홈플러스 애슐리W ! 5월에는 어떤 메뉴 ? 





막상 애슐리W를 들어가보니

치즈와 바나나뿐 아니라 

아시안 푸드가 많이 보이더라고요 




사진에 보이시는 건 태국요리였는데

쌀국수 샐러드나 푸팟퐁커리도 있고 치자라이스도 보입니다 



커리에 게맛살 튀김이 들어가서 조금 충격 ㅜ ㅜ 

그리고 생각보다 짜더라고요 ... 






대전 유성 홈플러스 애슐리W ! 5월에는 어떤 메뉴 ?  




여기는 일본요리코너입니다 




야키소바도 있고 

버터계란간장밥도 있고 

왼쪽으로 코너를 도시면 나가사키짬뽕탕이 있는데

나가사키짬뽕탕 추천입니다 ! 





대전 유성 홈플러스 애슐리W ! 5월에는 어떤 메뉴 ? 




의외로 매콤하면서 개운하고 

따끈따끈 하고 

꼭 중간에 챙겨드시길 바랍니다 ~ 








대전 유성 홈플러스 애슐리W ! 5월에는 어떤 메뉴 ? 






두번째 접시는 맛있는 고기 위주로 먹었습니다 



오리고기와 하와이안 돼지고기 요리와 

파스타가 너무 먹고 싶어서 아주 쪼금만 담아왔어요 




로제파스타가 의외로 매우니 주의하시길 ! 




오리고기 정말 맛있었어요 

추천해드려요 ~ 







대전 유성 홈플러스 애슐리W ! 5월에는 어떤 메뉴 ? 




신랑이 탕수육 먹고 싶다고 했는데

버섯탕수육이여서 실망하더라요 



저는 맛있게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진짜 베스트메뉴는 

단호박 피자 ! 




애슐리w피자가 인기가 좋아서

나오는 대로 가져가시더라고요 




단호박피자 진짜 추천입니다 ! 







대전 유성 홈플러스 애슐리W ! 5월에는 어떤 메뉴 ? 




너무 먹고 싶어서 쌀국수를 한그릇 말았는데 

국물이 다 식어서 맛이 없더라고요 



국물맛 자체는 나쁘지 않았는데 .... 



국물을 좀더 뜨겁게 관리해주시길 ... 









대전 유성 홈플러스 애슐리W ! 5월에는 어떤 메뉴 ? 






마지막으로 디저트를 먹었는데 

저기 빨간 밥 보이시나요 ?




조개볶음밥이였는데

바지락이 진짜 많이 들어가 있고

매콤하면서 너무 맛있었어요 ! 




꼭 드셔보시고요 





신랑은 디저트가 제일 맛있었다고 했는데

저는 너무 달아서 다 못먹었어요 





바나나 디저트와 함께 있는

바나나우유는 추천해드려요 ~ 







대전 유성 홈플러스 애슐리W ! 5월에는 어떤 메뉴 ? 






요거트로 깔끔한 마무리를 하고 나왔습니다 




배가 너무 불러서 기절할거 같았어요 

역시 욕심을 내면 안되는 것이더라고요 





신랑은 과일이 별로 없다고 실망했대요 




사실 아까 망고잘라진거랑 자몽을 빼면

다른 과일은 없었습니다 




그점 참고하시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애슐리의 베스트메뉴인

치킨이 없어서 너무 아쉬웠습니다 




제발 치킨을 되돌려주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