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예전에 비해 피자를 먹는 횟수가 

엄청나게 줄었습니다 




아마도 단골이였던 59쌀피자가 없어져서 그런것도 있고

요즘 치킨에만 심취해있던터여서 그럴 수도 있는데 






자주 안먹어서인지 

신랑이 피자가 먹고 싶다는 얘기를 다 하더라고요 





피자가 먹고 싶다던 그 다음날 

운명처럼 만난 빅스타피자





단 하루 오픈기념 세일을 하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 










대전 노은 빅스타피자 오픈 기념 세일 / 불고기피자 






10월 18일 단 하루만 불고기 피자를 세일했는데요 

크기는 18인치이고 

원래가격은 17900원




오픈 한 날 하루만 99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가 있었어요 ! 






뭔가 운명같은 만남 ! 





볼일을 보고 바로 구입하러 갔습니다 










대전 노은 빅스타피자 오픈 기념 세일 / 불고기피자 







메뉴판이 잘 안보이네요 

빅스타피자가 전체적으로 가격도 비싸지 않고 

크기도 정말 크더라고요 




점심때 갔을때 사람들이 너무 북적이고 

기다리시는 어르신들도 있더라고요 




요즘 어르신들 세련되셔서 피자로 점심을 드시더라고요 




이미 주문이 폭주하는 상태라서 

1시쯤 갔는데 3시가 되어야 찾을 수 있다고 하시더라고요 








대전 노은 빅스타피자 오픈 기념 세일 / 불고기피자 










오후 3시가 넘어서 피자를 찾으러 갔는데 

박스 크기가 정말 압도적이였어요 ! 







근데 자세히 보니 떠오르는거 있지 않으신가요 ?





바로 박카스 ~ 





거기서 디자인 따온거 맞다고 하시더라고요 




식욕회복 꿀맛보장 

ㅋㅋㅋㅋ




센스있는 포장이였어요 








대전 노은 빅스타피자 오픈 기념 세일 / 불고기피자 







저희가 부부가 먹던 피자의 최소 2배크기는 되더라고요 

늘 냉동피자 세일할때만 먹어서인지

크기에 압도당하는 기분 ! 








대전 노은 빅스타피자 오픈 기념 세일 / 불고기피자 







좀더 맛있게 찍었어야 하는데 ;;;





토핑은 치즈가 듬뿍 들어가 있고 

버섯과 양파 그리고 불고기가 많이 들어 있어요 



개인적으로 야채가 많아서 좋더라고요 





가격대비 맛있고 푸짐한 피자였습니다 




저는 두장먹고 넉다운 

신랑은 어거지로 세장 먹고 기절 

ㅋㅋㅋㅋㅋ





남은건 포장해서 냉동해놓았어요 




하나씩 간식으로 꺼내먹으면 될거 같아요 ~ 







빅스타피자는 처음 먹어보는데

괜찮은거 같아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