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더웠다가 비가 오면 추웠다가

여전히 날씨가 변덕스럽게 느껴지네요 ~ 




그래도 비가 자주와서 맑은 공기를 마시니

저는 찬성입니다 ! 





다들 휴일 잘 보내고 계시는 지요 ~ 

5월달에는 행사도 많고 많이 바쁘게 지나가는거 같은데

건강 잘 챙기시기 바랍니다 ! 









지난 어버이날 카네이션을 들고 

시댁에 다녀왔는데요 




정말 맛있거 사드리고 싶었는데

자꾸 집근처 막국수를 드시겠다 하셔서

간단한 식사가 되어버렸습니다 







대전 정림동 봉평메밀촌 (비빔막국수 / 들깨칼국수)





생긴지 조금 된 가게라고 하셨는데

외관이나 내부가 거의 새 건물처럼 깔끔하더라고요 




막국수뿐 아니라  샤브샤브와 칼국수도 팔아서

남편과 어머님은 비빔막국수

저는 들깨칼국수로 주문했습니다 




모두 주문과 동시에 만든다고 하시네요 




면만 먹기 서운해서 만두도 주문했습니다 ! 





대전 정림동 봉평메밀촌 (비빔막국수 / 들깨칼국수)





만두피가 메밀일줄이야 ㅋㅋㅋㅋ

건강한 느낌이 가득하더라고요 




고기만두 두개, 김치만두 두개가 나왔습니다 




속도 꽉차고 엄청 건강한 맛이였어요 ~ 







대전 정림동 봉평메밀촌 (비빔막국수 / 들깨칼국수)







비빔막국수입니다 ~ 

매콤하면서도 뭔가 깔끔하고 시원한 맛이더라고요 ! 







대전 정림동 봉평메밀촌 (비빔막국수 / 들깨칼국수)





저는 들깨칼국수를 시켰습니다 




막국수도 칼국수도 양이 많아요 ! 




칼국수 면을 보니 수타로 직접 하신거 같더라고요 

굵기도 하고 모양이 조금씩 달랐습니다 




제가 워낙 들깨탕같은걸 좋아하는데

국물이 아주 좋더라고요 




면은 신랑에게 많이 양보하고

국물만 계속 먹었습니다 ! 





가격도 그렇고 깔끔하고 맛도 괜찮아서 

다음에 또 가보고 싶긴 하더라고요 ^^





그래도 다음엔 정말 더 맛있거 사드리고 싶네요 

어머님께 ! 












댓글